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 2024-09-02 16:09:41
없다”고 지적했다. ◆유턴하는 빅토리아시크릿 빅토리아시크릿의 실적도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과거 빅토리아시크릿은 화려한 고가의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고, 지젤 번천과 지지 하디드 등 세계적 모델을 내세운 패션쇼는 매년 화제였다. 그러나 2010년대 후반부터 성상품화 논란에 이어 외모와 관계없이...
역풍 맞아 추락한 '속옷 브랜드' 부활하나…CEO 교체에 '들썩' 2024-08-29 15:30:46
시크릿 임시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과 디지털 채널 모두에서 판매 추세가 개선되면서 북미 지역의 경우 4분기 연속으로 매출 실적이 지속적으로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주가 상승은 신임 CEO에 대한 기대감도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빅토리아시크릿은 지난 14일 마틴 워터스 전 CEO의...
美증시 28일 엔비디아 타임…"수년간 가장 중요한 기술실적" 2024-08-26 18:59:33
눈을 돌리고 있다는 신호라고 해석했다. 이번 주에는 전자제품 수요를 보여줄 베스트바이의 실적 발표도 예정돼있다. 또 노드스트롬, 캘빈클라인과 토미 힐피거의 제조사인 PVH, 콜스, 풋로커, 아베크롬비앤드피치, 빅토리아시크릿, 갭 등 의류업체와, 벌링턴스토어, 달러제네럴 스토어 등 좀 더 작은 소매체인점의...
CEO 교체·감원…칼 뺀 美기업에 시장 환호 2024-08-15 18:34:31
장을 마쳤다. ○경쟁사 CEO 뺏은 빅토리아시크릿 여성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도 CEO 교체를 전격 발표했다. 빅토리아시크릿은 이날 마틴 워터스 전 CEO를 대신할 신임 CEO로 힐러리 슈퍼 새비지X펜티 CEO를 내정했다. 새비지X펜티는 미국 팝스타 리한나가 창립한 여성 속옷 브랜드로 빅토리아시크릿의 주요 경쟁사다....
뉴욕증시, CPI 2%대 진입에도 '미지근'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8-15 06:56:17
빅토리아시크릿 란제리·향수 업체 빅토리아시크릿은 팝스타 리아나가 세운 란제리 업체 새비지X펜티 CEO 힐러리 슈퍼를 새 CEO로 지명했다는 소식에 16% 넘게 폭등했다. 3.13달러(16.41%) 폭등한 22.20달러로 치솟았다. ■ 스타벅스 앞서 스타벅스는 시폴레 멕시칸그릴 CEO 브라이언 니콜을 새 CEO로 낙점했다는 소식에...
[특파원 칼럼] 유대인 파워의 딜레마 2023-10-30 17:33:44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 창업자 레슬리 웩스너 부부는 하버드에 4200만달러를 기부했다. 이들은 하버드대가 교내 반(反)유대주의를 방치했다며 지원 중단을 선언했다.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상속자인 로널드 로더는 아이비리그의 또 다른 명문인 펜실베이니아대에 더 이상 기부금을 지원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JP모간 "美 학자금 상환 나비효과...타겟, 밀레니얼 세대 구매력 약화로 매출 타격" 2023-07-03 09:08:58
다시 더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솔 분석가는 "나이키(NKE), 언더아머(UAA), 아메리칸이글아웃피터스(AEO), 카터스(CRI), 크록스(CROX), 캐나다구스(GOOS), 갭(GPS), 스티브매든(SHOO) 및 빅토리아시크릿(VSCO) 그리고 풋락커(FL), 노드스트롬(JWN) 등을 포함한 많은 브랜드와 소매업체들도 지출 감소에 부정적인 영향을...
사상 최대 매출 '블랙프라이데이'…최후 승자는 누구? [서기열의 실리콘밸리나우] 2022-11-30 19:19:02
아메리칸이글, 애버크롬비앤드피치, 빅토리아시크릿을 꼽았습니다. 파이퍼샌들러는 타깃의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비중 확대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연말 쇼핑시즌 판매 부진을 예고했다가 이번에 판매 동향 등을 보고 업그레이드 한 겁니다. 내년 매출총이익이 회복할 기회가 있다고 봤습니다. 이에 비해 온라인 쇼핑의 강...
"나를 더 예쁘게"…'편한→보정' 완전히 판 뒤집힌 女 속옷 2022-10-24 14:58:44
만족감을 위해 속옷을 구매한다”고 말했다. 빅토리아시크릿 이미지 회복 중 ‘외모지상주의’로 공격받던 빅토리아시크릿은 작년부터 몸매를 보정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빅토리아시크릿은 2018년 매출 81억달러(11조6494억원)를 정점으로 2020년까지 감소...
커지는 애슬레저 시장…8년간 年 9%씩 '쭉쭉' 2022-06-26 15:56:07
여성용 란제리 업체인 빅토리아시크릿도 애슬레저 브랜드인 ‘온 포인트’를 선보였다. 남성용 부츠 브랜드인 울버린도 요가복 브랜드 ‘스웨티베티’를 내놨다. 유통업체들도 중저가 애슬레저 브랜드를 출시했다. 백화점업체 콜스는 지난해 애슬레저 자체브랜드(PB)인 FTX를, 타깃은 ‘올 인 모션’을 선보였다. 오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