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염 맞힌 교수 "11월부터 영하 18도"…벌써부터 패딩 싹쓸이 2024-10-13 15:24:55
등 아우터 비중이 높은 스포츠 상품군의 경우 전일(지난달 30일) 대비 95% 신장해 두 배 가까운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200만~300만원대 이상 캐나다구스, 노비스, 페트레이, 맥케이지, 듀베티카 등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를 중심으로 매출이 41% 증가했다. 현대백화점도 최근 일주일간 코트 등 겨울 의류...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 아동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각각 3매 발급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 청구할인도 적용된다. ▲ G마켓·옥션 = 오는 13일까지 '가전 포커스위크'를 열고, 가을 혼수와...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 오는 9일까지 패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액의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21개 전 점포에서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골든 세일위크'를 한다.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유아·아동, 리빙에 이르기까지 4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아웃렛 가격에서 최대 30%...
SSG닷컴, 징검다리 연휴 겨냥 '쇼핑 익스프레스' 개최 2024-09-23 08:20:19
23일 밝혔다. 우선 야외 활동 수요를 겨냥해 스포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신발을 최대 44% 저렴하게 내놓고 디스커버리 등의 아웃도어 의류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LG전자 스탠바이미, 하만카돈 사운드바, 앱손 프로젝터 등 인기 가전과 한샘,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등의 인기 가구 및 침구 특가 행사도 있다....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전국 모든 점포에서 '더 스포츠 2024' 행사를 통해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선글라스, 선케어(자외선 차단) 제품 등 60여종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은 런닝화와 티셔츠, 모자를 특가에 내놓고 몽클레어와 톰포드, 듀퐁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는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랑콤과...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통해 여름 스포츠웨어, 물놀이용품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4%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윌튼마리 래시가드 수영복, 윌벤져스 아쿠아슈즈, 버팔로 구명조끼, 아레나 스노쿨링세트, 베스트웨이 튜브 등을 선보인다. 함께 열리는 'W프라임데이'에서는 선풍기와 모기·벌레 퇴치 팔찌, 단백질 쉐이크 등...
'90년대 추억'에 열광…MZ세대 사이 불티나게 팔린 '그 가방' 2024-01-18 14:32:53
잔스포츠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0% 넘게 증가했다. 그중 잔스포츠의 클래식 모델인 ‘슈퍼브레이크’는 지난 2주간 판매량이 직전 대비 70% 늘었다. 구매 고객 연령 분포를 살펴보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절반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했다. 앞서 지난해에는 Y2K 트렌드 영향으로 ‘닥터마틴’ ‘디키즈’ 등...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구매한 '올해의 레코드' 브랜드로 나이키와 빈폴을 선정했다. 또,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스포츠 브랜드는 노스페이스이고, 4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명품 브랜드는 버버리라고 발표했다. 롯데온은 지난 50일간 매일 3개의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30여개...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큰 지출이 있었다. 처음에는 스포츠용품으로 시작했다 (이 당시에는 바인드 팀 역시 중년 남성이 온라인에서 옷을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았다). 이러한 결정 이후 바인드 팀은 빠르게 서비스를 만들었다. 불과 2~3일 만에 50명이 넘는 다양한 페르소나의 4050 남성을 만나고, 2주 만에 앱을 출시했다. PG사 연동도...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종합) 2023-11-09 09:37:31
가미" "크리스몰, 매출 1천억원의 종합 스포츠몰로 키울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크리스에프앤씨[110790]는 수년 안에 매출 1조원이 넘는 종합 스포츠웨어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김한흠 크리스에프앤씨 대표이사 사장은 9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인수한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의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