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높은 것 위주로 가져다 놨다. 사과는 평균 20% 큰 자이언트 사과를 팔고, 샤인머스캣은 초고당도인 18브릭스 이상 제품을 갖췄다. 채소는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뿌리가 살아 있는 것을, 축산은 최상급 한우 ‘마블나인’ 등을 판매한다. 주류 판매점 ‘보틀벙커’도 넣었다. 와인, 양주 총 800여 종의 주류를 판매한다....
집앞 식료품점으로 변신한 슈퍼…롯데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개장(종합) 2024-11-21 13:41:08
상품 수를 늘렸다. 주류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도 작지 않은 규모로 들어섰다. 롯데슈퍼는 최근 소비자들이 집 가까이에 있는 식료품점을 찾아 필요한 수량만 그때그때 구매하는 소비 흐름이 확산함에 따라 그랑그로서리 매장 콘셉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그랑그로서리 은평점은 올해 들어 이달 19일까지...
국산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6:55:32
취향을 저격한다. 오늘부터 기원 호랑이를 시작으로 데일리샷, 보틀벙커, 씨유(CU), 지에스25(GS25), 홈플러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독수리와 유니콘은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9일 처음으로 공개되는 ‘기원 호랑이(Ki One Tiger)’는 한국의 위스키 애호가들이 가장 사랑하는 셰리 및 와인 캐스크를 함께 사용해...
더블제이, 운동기구에 붙이는 물병 파우치 2024-11-19 16:14:29
운동기구에 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보틀 파우치’(사진)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 제품은 일반 물통 파우치와 다르게 자석을 삽입해 운동기구에 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자석이 강력해 수직하중 3.5kg까지 버틸 수 있다는 게...
[포토] 'K-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0:15:04
보틀벙커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호랑이·독수리·유니콘)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라인 3종은 색동저고리의 한국적인 색상을 라벨에 적용해 기존 위스키들과 디자인 차별성을 두었으며, 품질은 유지하고 가격을 낮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롯데마트, 디아지오 한정판 위스키 '스페셜 릴리즈' 선보여 2024-11-19 06:00:04
보틀샵'을 통해 21∼27일 진행된다. 다음 달 5일부터 보틀벙커 3개점(잠실·서울역·상무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40개점과 롯데슈퍼 도곡점에서 오프라인 판매도 한다. 박정민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이번 스페셜 릴리즈 2024 컬렉션을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베어드, 로쿠 투자등급 상향…"매력적 매수 기회" 2024-11-19 00:03:44
베어드(Baird)가 평가했다. 1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비크람 케사바보틀라(Vikram Kesavabhotla) 베어드 애널리스트는 투자자 노트에서 로쿠의 투자등급을 ‘중립(Neutral)’에서 ‘아웃퍼폼(Outperform)’으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 주가를 20달러 올려 90달러로 설정했다. 이는 지난 금요일 종가 대비 30% 이상의...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TCCC(The Coca-Cola Company)의 보틀링 파트너로서 TCCC부터 원액을 구매해 국내에서 제조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비탄산음료인 주스, 커피, 생수 등의 제품도 다룬다. “북미·유럽·일본 등 공략 국가 확대 … K뷰티 스타트업에도 투자” 신성장동력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주요 공략국인 중국의...
카페人 천국, 서울 2024-11-14 18:17:52
보틀이 한국에 진출한 지 5년. 스페셜티 커피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새로 문을 연 카페에 몇 시간씩 줄 서는 풍경은 사라졌지만, 사람들은 더 깊게 열광한다. 수준 높은 국내 스페셜티 카페는 물론 골목마다 세계 각국의 카페 로고가 새겨진 놀라운 공간을 발견할 수 있으니, 이제 서울은 ‘글로벌 커피의 수도’라 부르기에...
"커피공화국 입맛도 '월클'…韓에 해외 첫 매장, 놀랄 일 아니죠" 2024-11-14 18:01:15
시작이었다. 블루보틀, 스텀프타운과 함께 ‘미국의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불렸다.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통해 생두 가격이 급락할 때도 안정적인 가격을 유지해 커피산업의 생태계를 지킨 비즈니스 모델로 명성이 높다. 매크로플린을 매료시킨 인텔리젠시아의 철학은 하나다. “커피 본연의 산미를 풍부하게 표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