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엔티테크-동국대, 최고위과정 '스타트업 CEO과정 with CNTTECH' 2기 모집 2021-01-15 17:25:00
그 중 쿠돈, 뿅카, 하얀 마인드는 각 1억 원의 투자 계약을, 열정팩토리는 4000만원의 투자 계약을 완료했다. ‘스타트업 CEO 과정 1기' 회장으로는 배달통 창업자이자 뿅카를 창업한 김상훈 대표가 선출됐다. 씨엔티테크는 지난해 총 71억 원, 78개사에 이르는 투자를 진행한 초기기업 투자 전문 회사다. 한 해 동안...
[2020 인덕대 스타트업 CEO] 기업 광고로 가격은 낮추고, 대여는 편하게…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 2020-11-16 15:47:00
하루 평균 10만원대로 가격대가 비싼 편이다. 뿅카는 소비자 가격 부담을 줄이면서 기업도 손해를 보지 않는 해답은 광고라고 생각했다. 렌트카 표면을 광고면으로 이용해 저렴한 가격을 충당하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또 다른 차별점은 차량 관리 및 고객 친화적 서비스다. 뿅카는 차량을 직접 ‘배달’한다. ...
쿠팡이 하루 330만건 배송할 수 있는 비결…10만 택배 알바 쿠팡플렉스의 힘 2020-02-20 17:25:30
렌터카인 ‘뿅카’를 끌고 온 중년 여성도 눈에 띄었다. 뿅카는 광고가 붙은 차량을 무료로 빌려주는 서비스다. 박모씨(47)는 “집안일만 해서 심심하기도 하고 밤에 잠도 잘 안 와 소일거리 삼아 할 겸 나왔다”고 말했다. 근무 유형 갈수록 다양해져 쿠팡플렉스가 입소문을 타고 대중화되면서 근무...
렌터카 공짜로 빌려주는 '뿅카'…배달통 창업자의 두번째 도전 [최수진의 IT'S UP] 2019-10-21 10:44:49
차량공유(카셰어링) 업체 '뿅카'를 변신시킨 아이디어는 이처럼 이용자 시각에서 생각하면서 비롯됐다. 김 대표는 지난 2010년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통'을 창업한 인물. 창업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400만건을 돌파했을 정도로 성장하던 배달통을 2014년 '요기요'에 매각했다. 그가 눈...
뿅카, 인천공항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런칭...공항 갈 때 뿅카타고 가세요 2019-08-12 10:48:05
강남, 구의, 마곡에 뿅카존을 운영하고 있다. 뿅카존 외 지역에서 차량을 인수받기 원할 경우 딜리버리 비용 1만원을 지불하면 된다. 또한 서비스 이용자는 왕복 1만원의 보험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sns에 리뷰 작성 시 보험료가 환급된다.회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 인천 공항을 무료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 서비스를 제공해...
뿅카, '시승 체험을 카셰어링으로' K7 프리미어 무료 시승 캠페인 2019-07-23 10:25:35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go'를 운영하는 기업이다.회사 관계자는 "단순 몇 시간 체험이 아닌 최대 3일 동안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 입장에서 충분한 시승 경험이 가능하고, 차량 제공자 입장에서는 확실한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처럼 향후에도 뿅카 플랫폼 참여자 모두가 윈윈할 수...
김상훈 뿅카 대표 "공짜로 타세요…돈은 기업이 대신 냅니다" 2019-05-15 15:42:05
할 예정입니다."김상훈 뿅카 대표(사진)는 15일 서울 논현동 '빈앤클랑'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료로 차량을 이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와 새로운 옥외 광고가 필요했던 기업들의 니즈를 연결시킨다면 새로운 카셰어링(차량공유) 시장을 만들어 낼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뿅카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뿅카Go’, 오픈 10일만에 예약 1300건 돌파 2019-04-30 09:51:43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며 "뿅카go는 이용자와 기업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다양한 이벤트 및 부스에 참여하는 등 사용 접근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뿅카는 지난 27~2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
뿅카,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뿅카Go' 정식 오픈 2019-04-15 10:41:14
플랫폼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이다.기업이 뿅카go를 통해 캠페인을 시작하면 이용자는 캠페인에 참여해 기업의 메시지가 담긴 ‘브랜드카’를 무상으로 제공받는다.기업은 무상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1차적인 온라인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차량 운행으로 불특...
렌트카 업체 돈벌어주는 카셰어링 `뿅카` 파트너사 추가 모집 2016-12-01 17:09:59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뿅카는 렌트카 업체가 아직 예약이 없는 유휴차량을 업로드 하고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터카를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업체는 올해 4월부터 테스트를 거쳐 12월 초 정식버전을 앞둔 상태이며 테스트버전부터 파트너십을 맺어온 업체들은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경험한 바 정식버전에선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