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브랜드가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BFCM)'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EMEA 지역에서도 영국의 ‘Boots’와 ‘ASOS’에 입점하며 채널을 다변화한 라네즈가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가 더해지며 전체 매출이 3배 확대됐다. 아시아에서는 중화권과 기타...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브랜드로 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성장세를 이끌었다. 전년 대비 매출이 라네즈는 127%, 설화수가 308%, 이니스프리는 70% 증가했다. 라네즈는 대표 제품인...
美 쇼핑축제 '엄지족' 대세-[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2-23 09:02:41
사이버먼데이,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의 날로 부상하다 올해 사이버먼데이 지출액 사상 최고치 기록, 연말 쇼핑 시즌 미국 경제의 강세 반영 미국의 연말 쇼핑 시즌이 뜨거운 가운데, 특히 사이버먼데이가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의 날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올해 사이버먼데이에 미국 소비자들은...
FOMC·BOJ 하루 앞두고 돌아온 외국인 [장 안의 화제] 2024-12-18 15:29:51
그래서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가 있었다 보니까 여기에 따른 소비가 증가를 했기 때문에 그러한 흐름들을 보여줬다 보시면 될 것 같고 자동차의 경우에는 연말 되기 전까지 세금 감면을 위해서 자동차를 구매를 하거든요. 이러한 복합적인 요인들을 통해서 소매 판매가 좀 커졌다고 볼 수 있겠는데 그러면 12월...
트럼프 집권 전 마지막 FOMC…관건은 점도표 [글로벌마켓 A/S] 2024-12-18 08:16:13
달간 2.6% 늘었고,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등 소비 이벤트로 전자상거래 판매액이 1.8% 증가했다. 미국의 제조업 경기는 위축 국면을 이어갔다. 연방준비제도가 집계한 11월 산업생산은 전월대비 0.1% 감소해 0.3% 증가를 기대한 시장 전망을 벗어났다. 보잉 파업으로 인한 항공우주 산업 부진은 관련 부품사 생산...
美 11월 소매판매, 전월비 0.7%↑..."온라인 쇼핑·車 매출 강세"-[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4-12-18 08:05:31
예상치를 웃돌았습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온라인 소매 매출이 지난해 대비 10% 가까이 급증했으며, 자동차 매출도 전월 대비 2.6% 급등하며 3년 만에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미국 경제의 약 3분의 2를 차지하는 소비 지표가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반면, 11월...
美 11월 소매 매출 한달새 0.7%↑…소비심리 견고 2024-12-17 23:11:55
올해 사이버 먼데이가 12월로 미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나타났다. 미국 소비자들은 낮은 해고와 빠르게 상승하는 소득에 힘입어 소비 회복력을 유지했다. 일부 소비자들은 내년에 트럼프 행정부가 관세를 추가할 경우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전자제품 등 고가품목을 앞당겨 쇼핑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소매 판매...
아모레, 美 아마존 블프서 최대 매출 2024-12-16 17:53:42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 미주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주력 브랜드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실적 성장세를 이끌었다. 라네즈는 전년 대비 매출이 127%, 설화수는 308%, 이니스프리는 70% 급증했다. 라네즈 대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