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삼립 자회사 SPC GFS, '몬즈컴퍼니' 흡수합병 2024-11-14 11:10:28
SPC삼립의 식자재 유통 계열사 SPC GFS가 SPC삼립의 또 다른 자회사인 몬즈컴퍼니를 흡수합병한다고 14일 밝혔다. 합병 기일은 내년 1월 1일이다. 양사의 플랫폼 사업 역량을 합쳐 ▲판매 상품 다양화 ▲전국 물류망 확대 ▲온라인 유통 확장 ▲운영 효율성 등을 통해 B2B 식자재 유통 사업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SPC GFS...
SPC삼립 식자재 유통 계열사, 몬즈컴퍼니 흡수합병 2024-11-14 09:48:08
SPC삼립은 "유통 부문 계열사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흡수합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SPC GFS는 이번 합병을 계기로 급식·마트·외식 식자재뿐 아니라 베이커리·카페 소재까지 식자재 유통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몬즈컴퍼니는 베이커리·카페 식자재 유통 온라인 플랫폼 '베이킹몬'을 운영하는...
지창욱, '당근'에 푹 빠졌다더니…26만원에 산 물건 뭐길래 2024-11-11 09:31:21
SPC삼립에서 선보인 포켓몬 빵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다. 한때 이 스티커를 모으기 위해 '포켓몬 빵 대란'이 일어날 정도였다. 2022년 포켓몬 빵 품귀 현상이 일어났을 때,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 띠부띠부씰이 1개에 10만원, '뮤' 띠부띠부씰은 4만5000원에 거래됐고,...
SPC삼립, K간식 호빵 수출 늘린다 2024-11-08 17:23:29
늘었다. SPC삼립 관계자는 “H마트에서 삼립호빵이 개발한 미니 찜기 ‘호찜이’와 호빵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스팀팩 적용 상품 등을 개발해 월마트 등 주류 유통 채널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1년 10월 출시한 삼립호빵은 지금까지 누적 약 66억...
SPC삼립, 'Yaam' 출시…카페·빵집에 생지 공급 2024-11-06 17:43:23
2000개 품목을 취급한다. 삼립은 오는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Yaam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델리, 식자재 등을 테마로 한 6개 코너를 운영하고 카페·베이커리 비즈니스 컨설팅도 지원한다. 삼립 관계자는 “Yaam은 기존 카페·베이커리 식자재 공급...
삼립, B2B 브랜드 'Yaam' 론칭…카페·빵집에 2천개 품목 공급 2024-11-06 09:05:34
삼립, B2B 브랜드 'Yaam' 론칭…카페·빵집에 2천개 품목 공급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SPC삼립[005610]은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등을 위한 B2B(기업간 거래) 설루션 브랜드 'Yaam'(얌)을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Yaam'은 매장에서 간편하게 제조할 수...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감성커피, 늘 설레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 2024-11-05 13:45:15
하이트진로, 초록매실, 삼립호빵,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한 메뉴들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성커피만의 특별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두바이 디저트 신메뉴 3종을 선보이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도 꾸준히 출시 중이다. 이러한 노력 덕에 감성커피는 2023년 기준 전년 동기...
신유빈, 삼립호빵 모델됐다…추위에 신제품 매출 증가 예상 2024-10-31 10:45:28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립은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했...
삼립호빵, 신유빈 모델로 신제품…추위에 매출 20% 증가 예상 2024-10-31 10:21:33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립은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했...
전세계 '핫'한 커피 브랜드 총집합…'서울카페쇼' 열린다 2024-10-28 11:36:55
SPC삼립과 삼양사의 식자재 유통브랜드 서브큐도 참여해 올바른 카페와 관련 식문화를 선보인다. 1895년 시작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인 라바짜와 커피 전문 기업 쟈뎅도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올해 서울카페쇼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이 참여해 커피 관련 비즈니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