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0만 관중 잡아라”…야구 팬덤 노리는 유통업계 2025-03-19 17:32:29
얻고 있다. 패션업계도 야구팬 확보에 나서고 있다. 무신사는 최근 키움히어로즈 구단과 협업해 야구 유니폼과 점퍼, 모자 등을 내놨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는 삼성라이온즈와 손잡고 유니폼, 모자, 바람막이, 슬리브, 가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프로야구 인기 폭발이 미치는 경제적...
미 증시 훈풍에 코스피 상승, 삼성전자와 방산주 강세 2025-03-17 11:09:17
회복, 코스닥도 0.5% 강보합권에서 거래되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나란히 상승함. - 엔비디아 GTC 개발자 콘퍼런스를 앞두고 삼성전자와 엔비디아의 협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를 끌어올림. - 방산주들은 수출, 수주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유럽의 재무장 추진의 수혜를 한국 방산 기업이 상당수 가져갈 것이...
"자라 카페 가볼까"...부업 나선 패션업체들 2025-03-17 08:36:42
정신을 일깨우는 장소'라고 소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하는 브랜드 메종키츠네도 2018년 가로수길 매장에 '카페 키츠네'를 선보였다. 이후 현대백화점 목동·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센터시티점으로 카페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센텀시티점에만 주말 하루 평균 400팀이 넘게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자라·메종키츠네…강남·한남서 카페사업 뛰어드는 패션 브랜드들 2025-03-17 08:00:19
중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수입 브랜드 메종키츠네도 2018년 가로수길 매장에 ‘카페 키츠네’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현대백화점 목동·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센터시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센텀시티점의 경우 주말 하루 평균 400팀이 넘게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일본 홈웨어 브랜드 젤라또피케 역시...
패션 브랜드들 카페시장 진출…명동·신사·한남동에 들어서 2025-03-17 07:01:00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수입 브랜드 메종키츠네도 2018년 가로수길 매장에 '카페 키츠네'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현대백화점 목동·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센터시티점으로 카페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센텀시티점의 경우 주말 하루 평균 400팀이 넘게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단순히...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 행사…패션·뷰티·식품 할인 2025-03-15 07:00:05
16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3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그레이트 패션 페어'를 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한섬[020000]과 삼성물산[028260],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아이디룩, LF[093050],...
[금주핫템] 아미 '최우식 컬렉션'·조선호텔 '뷰티 패키지' 2025-03-15 07:00:04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다음 달 5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컬렉션에는 아미를 상징하는 하트 로고의 알파벳 'A' 대신 최우식의 영문 이름 이니셜 'W'를 넣었다. ▲...
롯데카드, 봄 맞이 이벤트 진행…"여행·패션·가전·가구 할인" 2025-03-12 18:00:42
'봄맞이 가전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 가전, 디지털 주요 제품에 12~6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전국 31개 점포에서도 롯데카드 결제 행사가 열린다. 오는 16일까지 패션 그룹사 한섬·삼성물산·신세계인터내셔날·미샤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2/3/5/10백만 원...
고물가·경기불황…돌아온 SPA, 가성비 패션이 뜬다 2025-03-12 16:16:46
패션업계의 뚜렷한 흐름으로 자리 잡았다. 주머니 사정이 녹록치 않으니, 옷값부터 아끼고 있단 얘기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고가 브랜드에 버금가는 품질을 가진 대안 제품을 찾는 ‘듀프(Dupe)족’이 2030세대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SPA 가성비 전쟁SPA 브랜드는 지난해 승승장구했고, 올해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롯데백화점, "봄 패션 고객잡아라"…7일부터 대대적 프로모션 2025-03-12 16:14:53
패션 레이블 ‘프라그먼트’와 ‘포켓몬’이 협업한 ‘썬더볼트 프로젝트’ 팝업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8대 패션 그룹과 함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대현, 시선인터내셔널, 바바패션이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