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시장 공략” 2024-12-10 15:37:18
2,500여명에 달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태국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오는 2025년 1월 삼양애니를 통해 선보이는 ‘School Lunch Attack- It’s MEP Time!’ 콘텐츠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더욱 가...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공략" 2024-12-10 08:29:04
운영했다. 이틀간 현지 소비자 2천500명이 매장을 찾았다고 삼양식품은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관계자는 "내년 1월에는 삼양애니를 통해 콘텐츠를 선보이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양라운드스퀘어, 채용 연계 외국인 인턴 모집 2024-08-23 08:41:45
한국어와 외국어 능력이 필수다. 모집 분야는 삼양식품, 삼양로지스틱스, 삼양애니의 영업, 영업지원, 마케팅, 품질, 공급망 관리, 연구개발(R&D), 인사·총무, 재무·자금·사업 관리 등 9개 직군이다. 서류 전형과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 합격자에게는 인턴십 수료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이지 사이언스] '3년 뒤 2조원대' 반려동물 백신…국내 개발 현황은 2024-06-22 08:00:05
감염증 예방 백신 등을 개발했다. 그 외 컬프와 삼양애니팜도 반려동물에 최적화된 지속형 항생제 개발에 나서는 등 여러 기업이 활발한 연구개발(R&D)을 진행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반려동물, 산업 동물 시장이 점점 커지는 만큼 관련 백신 시장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다만 동물용 백신 시장 진입...
"주가 바닥, 대박 실적 기대하세요"…모나용평 대표의 자신감[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9 07:00:01
‘애니포레’ 등 새로운 체험 콘텐츠 개발을 쉬지 않았다. 이 같은 노력으로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이용객 수는 코로나19 이전인 2018년 28만명에서 지난해 88만명으로 세 배 넘게 급증했다. 모나용평의 객실 가동률은 2020년 40%에서 1분기 60%로 뛰었다. 객실 또한 1975년 72개에서 지난해 3356개로 46배 넘게 늘었다....
"K-푸드 수출 확대"…농식품부, 대기업-중소기업 협업 지원 2024-05-21 16:00:02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계열사인 삼양애니는 올해 4분기에 개설될 'K-푸드 온라인 편집숍'에 우수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입점시킨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자사 사이다 제품과 중소기업의 막걸리를 섞어 마시는 '막사'(막걸리+사이다) 형태로 중국...
김정수 삼양라운드 부회장 "초격차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도약" 2024-01-02 10:45:38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은 2일 "새해에는 어떠한 외부환경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격차 역량 강화를 통해 단순한 외연 성장이 아닌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김 부회장은 이날 임직원에 전달한 신년사를 통해 삼양라운드스퀘어와 각 계열사가 만들어 나갈 미래 방향성을 제시했다. 그는 공장...
[신년사]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 2024-01-02 08:40:38
대체 단백질 사업 선도 등을 강조했다. 삼양애니에는 푸드컬처 콘텐츠와 플랫폼 성장을, 삼양스퀘어랩에는 노화예방 연구 성과 창출을, 삼양라운드힐에는 웰니스 사업 안착을 각각 요청했다. 김 부회장은 삼양스퀘어밀에 가정간편식(HMR) 글로벌 푸드 카테고리 확장을, 삼양로지스틱스에 글로벌 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을 ...
라면회사가 방송PD 영입…삼양 '오너3세'의 큰 그림은? 2023-11-15 15:03:02
영입했다. 삼양식품 오너3세인 전병우 삼양애니 공동대표가 콘텐츠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는 신호다. 삼양애니는 스튜디오룰루랄라(SLL) 책임프로듀서(CP) 출신의 김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사진)를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김학준CD는 CJ ENM의 제작PD 출신으로 스튜디오룰루랄라에서 ‘와썹맨’, ‘워크맨’ 등을...
삼양 오너 3세, 콘텐츠 사업 본격화…김학준 전 SLL CP 영입 2023-11-15 14:13:26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걸겠다는 행보다. 삼양애니는 김학준 전 스튜디오룰루랄라 책임프로듀서(CP)를 신임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양애니는 김 신임 디렉터 영입을 통해 K-푸드 콘텐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를 위해 폭 넓은 세계관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생산하고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