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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세대 생성형 AI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38:00
있다. 지난 4월에는 해외 법인으로 서비스가 확대되었다. 또 삼성전자는 올해 8월부터 삼성 가우스를 콜센터에 적용해 상담 내용을 자동 분류하고 요약하는 등 상담원의 업무를 보조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삼성 가우스2를 통해 코드아이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능 개선, 삼성 가우스 포탈의 자연어 질의응답 성능...
삼성전자, 자체 생성형 AI 모델 2세대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00:02
상담원 업무를 보조하고 있다. 올해 SDC24 코리아에서는 생성형 AI, SW 플랫폼, 사물인터넷(IoT), 헬스케어, 통신, 데이터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연구 분야와 오픈소스 개발 문화에 이르는 세션이 마련됐다. 전경훈 삼성전자 DX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삼성리서치장은 환영사에서 "삼성전자는 AI와 데이터 분석 같은...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기반으로 고객 반응을 자동 분류하고 번역해 상담원 평가에 활용한다. AI 기반 교육 시스템도 제공해 신규 상담사가 AI를 통해 상담 업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유베이스그룹은 기존 서비스를 이용했던 500여개의 기업 중 70곳에 유-큐레이터를 도입했다. 중국 삼성전자 컨택센터와 대만 쿠팡 컨택센터를 지원한...
보이스피싱 체포, 초범이라 하더라도 주의해야 2024-11-12 10:57:40
수사를 피하기 위해 수거책, 보이스피싱 상담원, 보이스피싱 주범들이 서로를 알지 못하도록 철저히 역할을 분담하고, 수당 또한 직접 전달하지 않고 던지기 방식으로 지급하기도 하므로 자신이 보이스피싱 관련 범행을 저질렀다는 사실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다만, 적발되어 수사가 진행되...
2년간 민원 2만7000여건…서울교통공사, 악성 민원인 고소 2024-11-08 12:00:48
반복적으로 묻고 상담원이 과도한 민원 제기로 응대가 불가능하다고 답하자 욕설이 담긴 문자 등을 발송해 공포감과 불안감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사는 A씨를 올해 6월부터 '주의 고객'으로 등록해 관리해왔다. 주의 고객으로 등록된 악성 민원인에게는 경고문 3회 발송 및 일정 기간 상담을 제한하는 등...
유비케어, AI 컨텍센터 시스템 구축…EMR 업계 최초 2024-11-08 10:27:15
문의사항 처리용 지식과 정보가 상담원에게 자동 매칭돼 제공된다. 챗봇을 활용한 신규 서비스 채널 확장 등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과 업무 효율성도 개선할 방침이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2024년말부터 AI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도입해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며, 내년에는 챗봇을 통해 의사랑 제품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상담원과의 화상 상담 구조를 기반으로, 온라인 마이페이지를 개선한다. 에듀몰·조립PC 전문관 등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콘텐츠도 확대한다. 특히 내년부터는 배송·설치, 케어서비스, 상담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인화 Price Impact' 전략도...
에스알, 국민비서 SRT 상담 챗봇에서 콜센터 상담원 연결까지 한번에 2024-10-28 10:17:03
미응답 메시지와 함께 콜센터 연결을 안내한다.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해주고, 상담원은 고객의 챗봇 대화 이력을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구현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더했다. 에스알은 행정안전부 국민 비서 상담 서비스 이용기관으로, 2022년 12월부터 국민 비서 챗봇에서 대국민 SRT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이사 중개 플랫폼, 착한이사 2024-10-22 05:02:01
견적 또한 상담 진행 시, 이사 기사 출신 상담원들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어, 편의성 면에서 많은 고객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2024년도에는 서울시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착한이사 관계자는 “착한이사는 이사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고객님은 물론 이삿짐...
"86만→182만원? 말이 되나"…추석 1년 남았는데 '화들짝' [차은지의 에어톡] 2024-10-20 20:58:28
전화 증가로 예약센터 상담원 연결이 평소보다 지연되기도 했다. 이에 예약센터 대신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챗봇 서비스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한 상담 이용을 당부했다. 일부 고객은 시간이 지나면 항공권 가격이 지금보다 내려갈 것이라는 기대를 품고 있는 반면 또 다른 고객들은 나중에는 비싼 가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