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항시산림조합이 꾸민 '숲마을'…연 100만명 찾는 도시속 힐링 명소로 2024-10-29 15:15:25
보기 어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상설 나무시장에는 잣나무, 닥나무 등 조경수와 감·대추·살구 등 과실수가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고 수목원을 옮겨놓은 듯한 숲카페는 도시에서 만나기 어려운 ‘산소카페’다. 숲카페와 숲마을에는 전체 면적의 절반이 넘는 공간에 1만여 종의 나무와 꽃이 식재돼 있다. 21~23대...
롯데마트, 송파점 미술품 매장서 '올아트페어'…1천여점 전시 2024-10-28 06:00:03
롯데마트, 송파점 미술품 매장서 '올아트페어'…1천여점 전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마트는 송파점 2층에 위치한 상설 미술품 매장에서 '올아트페어'(Art&Life&Lotte)를 통해 대형마트 역대 전시회 가운데 최대 규모로 미술품 1천여점을 전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아트페어는 대형마트를...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입점했다. 일본에 무신사 상설 매장이 생긴 건 처음이다. 커버낫, 스탠드오일, 글로니 등 현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도 들어왔다. 9층 사전면세점은 브랜드 구색을 바꿨다. 산토리 싱글몰트 위스키인 야마자키, 히비키 등을 파는 하우스오브산토리가 일본 관동 지역 최초로 들어왔다. 입사·나스...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기존 팝업스토어나 상설 매장과 달리, 최근 온라인 상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셀렉트스토어’는 기존 팝업스토어나 상설 매장과 달리, 최근 온라인 상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성심당, 대전역점 지킬 듯...백기 든 코레일 2024-09-19 17:59:15
'상설 운영 제휴업체 모집' 6차 공고를 하면서 성심당 대전역점이 있는 대전역 2층 맞이방(300㎡)의 월 수수료(임대료)를 1억3천300만원으로 책정, 제시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11월부터 5년간이다. 코레일유통은 지난 2월 1차 공고 때 올해 하반기 입점 계약이 끝나는 성심당 대전역점에 현재보다 4배가량 인상된...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화장품 상설 코너도 마련했다. 무신사는 내년 성수동에 건립할 2천500평 규모의 대형 편집숍에도 상설 화장품 코너 개설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사되면 무신사의 첫 정규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이 된다. 무신사에는 현재 1천700여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업계 선두 주자인 CJ올리브영(약 2천400개)에는...
쿠팡,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농수특산물 판매 2024-09-10 08:35:10
서울동행상회와 손잡고 12월까지 쿠팡의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에서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동행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 농수축산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고 서울 시민들에게 각 지역 우수 농수특산물 구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오프라인 상설 판매장이다....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개막…롯데와 협업(종합) 2024-08-29 13:46:28
제품 오프라인 상설매장 '두근두근'(DooK'N DooK'N)이 문을 열었다. 두근두근은 현지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K뷰티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한국 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구성했다. 오 장관은 "우리 수출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시작…첫 해외 개막 2024-08-29 12:00:09
제품 오프라인 상설매장 '두근두근'(DooK'N DooK'N)이 문을 열었다. 두근두근은 현지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K뷰티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한국 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구성했다. 오 장관은 "우리 수출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