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자들은 다 안다…'1억으로 7700만원 버는' 대박 투자 2024-12-01 17:45:53
상품을 앞다퉈 내면서 구색이 다양해진 것도 설정액이 급증한 배경이다. 2022년 25개이던 AI 관련 펀드·ETN은 2023년 44개로 증가했고, 올 11월에는 77개로 불어났다. 현재 나와 있는 상품을 유형별로 나눠보면 국내·외 주식형이 64개로 83%를 차지했고, 혼합형 또는 채권형이 12%로 뒤를 이었다. 기존에는 상품이 모두...
"백화점은 안가도 여긴 매일 가요"…MZ 놀이터 '대성공' 2024-11-26 17:36:40
편의점 상품 가운데 가성비가 가장 좋은 상품으로 도시락이 꼽힌다. 외식물가 상승으로 식당에 가는 게 부담스러워진 소비자들은 편의점 도시락을 ‘대체재’로 여겼다. 편의점은 2000~3000원짜리 저렴한 도시락부터 1만원 안팎의 프리미엄 도시락까지 구색을 다양화해 이 같은 수요를 빨아들였다. 최근 도시락 경쟁력이...
[포토] '닭마카세' 열풍에 홈플러스, 닭고기 부분육 매출 최대 30% 증가 2024-11-26 09:59:38
트렌드를 반영해 닭고기 부분육 제품 구색을 강화하고 냉장 닭고기 전 상품을 ‘무항생제’로만 취급하는 전략을 펼치며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순살 닭다리살 슬라이스 구이' 신제품과 부분육을 활용한 홈파티 요리류를 선보이고 있다. / 홈플러스 제공...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신세계존' 그랜드 오픈 2024-11-26 09:53:46
증정과 쇼핑지원금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상품 구색 강화와 테마존, 동선을 고려한 인테리어 등 신세계면세점의 집약된 노하우로 완성된 '신세계존'을 통해 매출을 확대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개 상품으로 구색을 갖췄다. 델리는 바로 뜯어서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최근 외식물가 상승 속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델리 상품 중 70여 개는 매장에서 바로 조리한다. 상권 특징을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 구색이 다양한 것도 특징이다. 과일은 크고 당도가 높은 것 위주로 가져다 놨다. 사과는 평균 20% 큰 자이언트...
집앞 식료품점으로 변신한 슈퍼…롯데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개장(종합) 2024-11-21 13:41:08
델리 상품 수는 기존보다 약 30% 많은 200여개이며 이 가운데 70여개가 현장에서 직접 만든 상품이다. 김밥이나 초밥, 치킨 등의 즉석 제조 먹거리 코너 '요리하다 키친'과 소용량 한 끼를 담은 '요리하다 월드뷔페', 프리미엄 반찬 코너 '도시곳간' 등이 있다. 간편식 특화 코너인 '데일리...
집앞 식료품점으로 변신한 슈퍼…롯데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개장 2024-11-21 06:00:01
'델리 아일랜드'를 설치했다. 구비한 델리 상품 수는 200여개로 기존보다 약 30% 많다. 김밥이나 초밥, 치킨 등의 즉석 제조 먹거리 코너 '요리하다 키친'과 소용량 한 끼를 담은 '요리하다 월드뷔페', 프리미엄 반찬 코너 '도시곳간' 등이 있다. 간편식 특화 코너인 '데일리 밀...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CJ올리브영이 강세였던 시장에 다양한 유통 채널들이 출사표를 던지면서 경쟁이 점차 치열해질 전망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들이...
대형마트 역성장하는데…매출 4600억 늘린 코스트코 2024-11-19 17:39:57
대거 리뉴얼하는 이유도 코스트코와 비슷한 상품 구색으로는 경쟁하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낮은 상품 마진 멤버십으로 만회코스트코코리아의 지속 성장 비결은 가격이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일본 등 전 세계 891개 매장을 보유한 코스트코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박리다매’ 전략을 쓴다. 팔 물건을 대량으로 구...
“외식시장 침체, 길어진 고물가에”…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6.6% ↓ 2024-11-08 16:21:49
온라인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판매 채널과 전용 상품 구색을 확대한 움직임이 주효했단 설명이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2,068억원을 기록했다. 단체급식 부문 매출은 산업체·오피스·병원 등 전 경로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제조 사업 매출은 142억원을 거뒀다. 곽경민 CJ프레시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