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아침 식사족' 위해 바삭김밥 시리즈 4년 만에 재출시 2025-02-20 09:08:13
판다. 문지원 GS리테일 김밥 MD(상품기획자)는 "외식 물가 상승에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 아침 식사 시장이 주목받음에 따라 바삭 김밥 재출시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이소 말고 여기서 화장품 산다고?…3000원짜리 화장품 내놓은 편의점 2025-02-19 20:01:01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기초화장품의 수요 증가와 더불어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목표로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특히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편의점 소용량 화장품 잘 팔리네'…GS25, 3종 추가 출시 2025-02-19 09:06:54
도움을 주는 것으로 분석한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인식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 이들을 겨냥한 상품을 지속해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롯데마트, 캐나다·미국산 삼겹살 한근 5천원대 특가 2025-02-19 06:00:05
'저렴한 가격'이야말로 소비자들이 상품 구매를 결정하는 최우선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이라고 롯데마트 측은 설명했다. 하동균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3월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890원 삼겹살과 목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축산 할인 행사를...
GS25,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가격 500원 인하 2025-02-18 10:02:24
1등 닭가슴살 상품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12시간 냉장 숙성을 거친 뒤 고온스팀 공법으로 익혀 부드럽고 비린 맛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1등 상품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추는 동시에 프리미엄 라인업도 강화한다. 기존에 판매해온 유어스 프리미엄 수비드 닭가슴살과 랭킹닭컴 슬라이스 닭가슴살 외에...
롯데마트, 당일 수확 초신선 '새벽딸기' 5종 판매 2025-02-18 06:00:07
대표 상품인 '새벽 설향 딸기'를 오는 26일까지 두 팩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팩당 3천원을 할인해준다. 신한솔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산지의 신선함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고자 새벽딸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산지를 발굴해 더욱 다양한 초신선 식품을 선보일...
美 하버드, 올리브영 혁신 주목…경영대학원서 'K뷰티' 연구한다 2025-02-16 17:31:39
언급했다. 올리브영의 핵심 경쟁력으로는 상품기획자(MD)의 일하는 방식을 꼽았다. 올리브영의 ‘MD협의체’는 신제품을 출시하기 전 제품 차별화 포인트와 가격 경쟁력, 트렌드 잠재력 등 주요 요소를 토의·평가하는데 이런 방식이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이 교재는 레베카 카프 하버드대 경영대학 교...
CJ올리브영의 혁신, 하버드 MBA가 배운다…"新 브랜드 발굴해 K뷰티 붐 이끌어" 2025-02-16 13:53:20
경영철학도 언급했다. 올리브영의 또다른 경쟁력으로는 상품기획자(MD)의 일하는 방식을 꼽았다. 올리브영의 'MD 협의체'는 신제품을 출시하기 전 제품 차별화와 가격 경쟁력, 트렌드 잠재력 등 주요 요소를 놓고 MD들이 토의·평가하는데 이러한 방식이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전국 1350개 매장과...
美하버드, 'CJ올리브영 K뷰티 혁신성장·상생사례' 교재로 채택 2025-02-16 10:13:37
MD(상품기획자)의 일하는 방식을 꼽았다. 신제품을 출시하기 전 제품 차별화 포인트와 가격 경쟁력, 트렌드 잠재력 등 주요 요소를 놓고 다 같이 토의하고 평가하는 올리브영 MD 협의체가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봤다. 2023년 말 기준 전국 1천350개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이 서로 유기적으로...
세븐일레븐, 박은영 셰프와 '마라 마파두부 덮밥' 선보여 2025-02-16 08:47:57
협업 상품 7종은 한 달 만에 50만개 넘게 팔렸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담당 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로 외식 지출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있다 보니 스타셰프 요리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표 협업 상품들이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