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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미러에 중국이 보인다"…LG전자 직원들에 경각심 일깨운 류재철 2024-11-20 17:43:12
기능을 활용해 상품력을 끌어올리는 것도 LG전자가 세운 핵심 방어 전략 중 하나다. 제2의 구독 사업처럼 가전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구독 사업은 일반적인 제품 판매보다 수익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고객 록인 효과도 큰 편이다. LG전자의 가전 구독 매출은 올해 1조8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격 실화냐"…美 TJ맥스·로스 '극강의 가성비'에 줄선다 2024-11-01 17:55:36
자라 모기업인 스페인 인디텍스 역시 올 상반기 매출이 181억유로로 10% 이상(고정환율 기준) 급증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젊은 세대일수록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지만, 가성비 매장은 예외”라며 “유니클로, 자라 모두 강력한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MZ세대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불러들이고 있다”고 평가했다....
"뉴발·애슐리 키웠다"…'창립 44주년' 이랜드, 경영진 인사 단행 2024-09-30 17:07:52
맡으며 브랜딩과 상품력 구축에 힘썼다. 이를 통해 2017년 4800억원 수준이던 뉴발란스의 연 매출은 지난해 9000억원까지 늘었고, 올해 연 매출 1조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황 대표는 2008년 입사해 애슐리 현장 매니저와 점장으로 이력을 시작했다. 이후 애슐리 전략기획팀장과 리미니 브랜드장, 외식부문...
"자율주행 농기계 써 보세요"…승부수 던진 '농슬라' 대동 2024-09-24 09:31:09
자율주행 운반로봇의 상품력을 더욱 끌어올려 ‘농업 생산성 및 수익성 향상’이라는 가치를 제공하고 국내 농업 로봇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자 한다”며 “운반 로봇을 시작으로 방제, 수확까지 가능한 다목적 농업 로봇의 개발 속도를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은 내년 1분기에 자율주행 운반로봇과 방제로봇을...
서울의 오피스 시장과 소니(Sony)의 워크맨 [이지스의 공간생각] 2024-08-28 14:33:14
유명하다. 일본은 높은 기술력과 상품력으로 글로벌 제조강국으로 산업 성장을 이뤘다. 하지만 특유의 상관행이나 독자적인 기능을 고집했던 일본 기업은 해외 시장과는 다른 독특한 시장 생태계를 구축했다. 이러한 이질성과 독자성을 생물 생태계 현상에 비유한 것이 갈라파고스화 현상으로 일본 제조업의 산업 구조를...
신세계백화점, 한우 이어 돼지고기도 직경매로 품질 확 높여 2024-08-15 16:02:44
초기 물량 대비 6배 늘어나는 것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의 돈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단 계획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직경매 한우를 통해 상품력을 검증한 신세계가 새로운 돈육 브랜드를 론칭하며 차별화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균일한 품질과 최상의 선도...
C커머스 공세…CJ·쿠팡, 실익없는 '제판 전쟁' 마침표 2024-08-14 18:00:03
상황에서 강력한 상품력을 갖춘 CJ제일제당의 필요성이 커졌기 때문이다. 게다가 쿠팡은 이달 초 와우 멤버십 월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1% 인상하면서 소비자를 묶어둘 제품 라인업 강화가 절실하다. CJ제일제당은 햇반뿐만 아니라 ‘비비고’ ‘해찬들’ ‘백설’ 등 냉장·신선식품, 가공·즉석식품, 양념류 등...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하는 고객이 다양한 마켓과 탄탄한 상품력을 갖춘 플랫폼에 모여들며 거래액 성장을 견인했다"고 귀띔했습니다. 뿐만이 아닙니다. 꾸미기 트렌드를 적극 활용한 기업의 팝업스토어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공간의 효용성에 주목해 제품 외에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판매 공간에 녹여냄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에이블리 "입점사 7만개 돌파…판매자-플랫폼 동반성장" 2024-07-15 08:40:06
15일 밝혔다. 패션, 뷰티, 라이프, 디지털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품력을 강화했다. 카테고리별 입점사 증가율을 보면 푸드가 135%로 가장 높고 패션(80%), 라이프(70% 이상), 디지털(55%) 순이다. 에이블리는 전문몰 1위 규모의 사용자 수(MAU)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판매자가...
에이블리, 푸마·널디 입점…브랜드관 강화 2024-07-09 09:11:01
이는 더 많은 고객을 불러 모으는 원동력으로 작용해 신규 브랜드가 또 입점하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한층 강화된 상품력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만족스러운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