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략혁신부문 신설한 BGF리테일…조직개편 단행 2024-11-15 14:49:05
마케팅실과 DX실을 통합한 'CX(Customer Experience) 본부'를 조직했다. 온라인커머스팀을 상품 본부로 이동해 온·오프라인 모든 상품을 통합 운영하도록 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는 영업팀을 증설해 점포 매출 극대화도 도모한다. 이를 위해 BGF그룹은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젊은 리더를 기용했디. 사업...
다방,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후원 성료… 2030세대와 접점 강화 2024-10-10 09:53:35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룰렛 이벤트’ 상품 8000여 개가 조기 소진되는 등 관객의 반응이 뜨거웠단 설명이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 실장은 “편안하고 안락한 집을 선사한다는 것이 ‘다방’ 서비스의 가치”라며 “주 이용층인 2030세대와의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한...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히트 상품 소개 및 시식 코너, 외국인 전용 서비스 안내 및 혜택 제공 등 3개 코너로 구성했다. CU는 올해 최고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K-관광 로드쇼는 CU가 외국인...
선장 바꾼 신세계 이커머스 "충성고객 잡자"…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1 09:04:12
방승재 G마켓 로열티마케팅실장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멤버십 할인 혜택을 대폭 상향했다"고 말했다. SSG닷컴과 G마켓의 멤버십 혜택 강화는 지난달 19일 그룹 수시 인사를 통해 수장이 동시에 교체된 이후 처음 내놓은 영업 전략이다. 구매 단가가 높은 충성 고객을 늘려 수익성 개선의 디딤돌로 삼겠다는 의지가...
G마켓·옥션 멤버십 혜택 확 높였다…"매월 4만원 이상 할인" 2024-06-30 06:00:01
수 있다. 방승재 G마켓 로열티마케팅실장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멤버십 할인 혜택을 대폭 상향했다"며 "업계 최초의 유료 멤버십 노하우와 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개편..."KBSTAR 대신 RISE" 2024-06-28 09:42:55
통합한 뒤 마케팅실과 운용실, 상품기획실 등 3개 실로 세분화해 재편하기도 했다. 이후 약 7개월에 걸친 리브랜딩 과정에서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선택과 집중' 목적으로 소규모 펀드를 대거 정리했다. 새로운 ETF 브랜드명인 'RISE'는 '다가오는 내일, 떠오르는 투자(Rise Tomorrow)'를 뜻한다....
KB자산운용, 'KBSTAR'에서 'RISE'로 ETF 브랜드 변경 2024-06-28 09:18:53
ETF 상품 공급에 나설 계획"이라고 했다. 리브랜딩에 앞서 KB자산운용은 조직개편도 진행했다. ETF운용본부와 ETF마케팅본부를 ETF사업본부로 통합한 뒤 마케팅실과 운용실, 상품기획실 등 3개 실로 세분화해 재편했다. 이후 약 7개월에 걸친 리브랜딩 과정에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규모 펀드를 대거 정리하기도 했다....
CU-우리은행, '위비프렌즈' 빵 출시…구매자에 NFT 증정 2024-06-16 08:36:19
할인해준다.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NFT 하단의 할인 바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은 "디지털 콘텐츠가 대중화된 현상을 반영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CU는 앞으로도 업종을 뛰어넘어 다양한 기업들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주기 위해...
위메프, 고객 체험 연계한 라이브커머스 '막차탑승' 운영 2024-05-29 09:45:25
공간을 선보이며, 방송에 소개된 상품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막차탑승은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이달 한 달간 방송을 7회 내보낸 결과 누적 조회수는 160만회, 라이브 시간대 최대 매출은 1억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위메프는 소개했다. 앞으로는 매주 2회 고정 편성해 방송할 예정이다. 오는 30일에는 경주월드와...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