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동원F&B '저스트'·빨라쪼 '젤라또바' 2024-11-23 07:00:07
커피 브랜드 폴바셋은 겨울을 맞아 당도 높은 설향 딸기로 만든 메뉴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부터 생과일주스와 에이드까지 5가지 신메뉴를 내놨다. 다음 달에는 생딸기로 만든 '설향 생딸기주스'와 '설향 생딸기 아이스크림 디저트컵'도 선보일 예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마트24 "딸기 관련 상품 60종 판매…매출 '쑥'" 2024-01-22 08:29:03
판매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생딸기부터 딸기크림샌드, 빅파이딸기, 후렌치파이딸기, 딸기우유, 딸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의 이달 1∼20일 매출은 지난달 11일∼30일 대비 51% 증가했다. 설향·금실딸기 매출은 144% 늘었고, 딸기크림샌드 46%, 빙그레 딸기타임 7...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메뉴 생딸기 음료 다섯 가지는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됐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가 인기가 많은데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아이스 밀크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딸기 메뉴를 활용한 셀럽 마케팅도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비싼 딸기 대신 이거라도"…8초에 한 개씩 팔린 뜻밖의 제품 2023-12-28 22:00:02
‘생딸기 주스’와 비슷한 ‘생딸기 가득 주스’를 이달 선보이며 가격을 6200원에서 6900원으로 올렸다.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국내산 딸기주스’도 4200원으로 지난해 내놨던 ‘설향 생딸기 주스’보다 200원 올랐다. 주요 고급호텔이 선보인 올해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 가격도 큰 폭으로 뛰었다. 롯데호텔서울...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X 페리페라 SNS 이벤트 개최 2023-12-01 14:07:29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이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와 함께 12월 1~10일 SNS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최근 출시한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즐기고 SNS에 사진과 함께 인증한 뒤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생딸기트리설빙'에 소원을 비는...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시즌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출시 2023-11-23 10:00:01
디저트 카페 설빙이 생딸기를 올린 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과 생딸기 디저트 3종, 설빙휴게소 컨셉 겨울간식 3종의 출시를 23일 알렸다. 시리즈 4종 중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으며, 새콤달콤 생딸기와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비주얼뿐 아니라...
커피만큼 잘 팔린다…"나왔다 하면 100만잔" 대박 난 음료 2023-03-14 21:00:01
시즌을 겨냥해 '생딸기주스', '레몬딸기 크러쉬' 등 총 네 가지 딸기 음료를 내놨는데 지난달 말까지 40만 잔이 팔렸다. 이디야커피도 같은 기간 딸기 음료 5종 누적 판매량이 50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는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시그니처 메뉴인데 올해는 지난해보다도 약 15%...
제철 맞았다…출시 3주 만에 50만잔 팔린 이 음료 2023-01-26 10:42:13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이 있다. 이 다섯 가지 딸기 음료는 출시된 지 3주 만에 50만잔 넘게 판매가 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 연휴 기간동안 하루 평균 3만잔 가량이 팔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5종 출시 3주만에 판매량 50만잔 돌파 2023-01-26 09:47:19
설 연휴 기간 일 평균 3만 잔 가량 판매됐고, 음료와 함께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도 같은 기간 일평균 6천개 이상이 팔렸다. 딸기 음료는 이디야커피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올해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재배된 제철 딸기를 사용했다. 기존 딸기 듬뿍 라떼를 포함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출시 5일 만에 10만잔 팔려 2023-01-11 10:24:01
유통 협약을 통해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한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을 선보였다. 딸기 음료 5종은 단기간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