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생레몬 하이볼' 수출 100만개 돌파 2024-11-13 17:26:16
생레몬 하이볼’ 시리즈 수출 물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3일 발표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생과일 하이볼 3종(생레몬·생라임·생청귤)은 기존 즉석음용(RTD) 하이볼과 달리 과일 원물을 넣은 게 특징이다. 시리즈 대표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은 지난달까지 1000만여 개가 판매돼 전체 주류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편의점...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2024-10-30 15:29:30
라임 하이볼’은 지난 6월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슬라이스 원물을 넣은 하이볼이다.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됐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6월...
악마 셰프·하몽 마스터…글로벌 백수저 요리사 서울 입맛 잡으러 온다 2024-10-10 18:34:47
중식’ ‘이탈리아 퀴진과 한식’이다. 생소한 만남이지만 그만큼 매력적이다. 시작은 11일 광둥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열리는 ‘레드 노트 와인 페어링 클래스: 엘 클라시코’. ‘스페인 하몽 마스터’ 칭호를 받은 호세 솔이 라이브로 잘라내는 하몽 플래터와 함께 레몬그라스 소스 깐풍새우,...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GS25는 ‘퀵커머스’로 반격CU가 올해 두바이스타일 초콜릿, 생레몬 하이볼 등 ‘수백억원대 매출 히트작’을 만든 것도 이르면 연내 GS25의 분기 매출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GS25의 매출은 4조1620억원, CU는 4조1243억원이다. 3년 전 1130억원에 달하던 격차가 올해 377억원으로...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K-관광 로드쇼는 CU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한국의 편의점 문화까지 알릴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로 K-편의점을...
CU, 제주산 청귤로 만든 '생청귤 하이볼' 출시 2024-09-06 08:32:19
특징이라고 CU는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생레몬·생라임 하이볼(8.3도)보다 낮다. 레몬과 라임 제품이 수입 과일이었다면 이번 상품은 국내산 과일을 사용해 지역 농가가 수익 창출의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CU는 기대했다. CU는 청귤 하이볼 출시와 함께 얼음 컵에 과일 원물을 넣어 만든 '빅볼...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매출 비중은 11.2%를 차지했는데요, 생레몬 하이볼 출시 전에는 3.7%였으나 생레몬 하이볼 출시 후 6월 말 기준 11.2%로 급등했다는 설명입니다. 이 기간 연령대별 매출 비중은 20대(42.6%)와 30대(30.2%)가 각각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믹솔로지 열풍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CU는...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2.4% ↓…“우천 영향, 3분기엔 성장 전망” 2024-08-01 15:45:42
의미가 있다”며 “상반기 히트작인 생레몬하이볼을 통한 주류 매출 증대와 대형 식품사, 제약사, 게임사 등과 협업을 지속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다만 1분기에 이어 점포 수 증가로 인한 판매관리 비용, 물류비용 등 운영비 증가는 영업이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줬다. 5~6월 연휴 및 주말에 지속된...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762억원…작년 동기보다 2% 감소(종합) 2024-08-01 15:22:34
이뤄낸 점에 의미를 뒀다. 상반기 히트작인 생레몬하이볼을 통한 주류 매출 증대와 대형 식품사, 제약사, 게임사 등과 협업을 지속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다만 1분기에 이어 점포 수 증가로 인한 판매관리 비용, 물류비용 등 운영비 증가는 영업이익에 악재로 작용했다. 5∼6월 연휴 및...
[올림픽] 크라운제과, 사격 금메달 오예진 선수에 새콤달콤 선물 2024-07-30 17:04:25
오예진은 경기 이후 열린 인터뷰에서 "(이번에도) 새콤달콤 레몬맛을 먹었다. (주머니에) 쓰레기 있다"고 웃어 보였다. 오예진은 습관이 생긴 이유에 대해 "원래 좋아했는데 먹고 시합하면 뭔가 시합이 잘 되는 것 같아 그 뒤로 계속 먹게 됐다"고 답변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