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나나킥이 편의점 디저트로…GS25, 농심과 협업 5종 출시 2024-11-20 08:34:46
찹쌀떡, 바나나킥 마카롱파이, 바나나킥 생크림도넛, 초코바나나킥 생크림빵 등이다. 바나나킥의 정체성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유지하되 모양과 식감, 포장 등을 다양화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오랜 기간 사랑받은 식품사의 대표 장수 브랜드에 트렌디함을 더해 고객에게 색다른 소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딸기 생크림 케이크, 쿠나 델 솔 카베르네 소비뇽 1병, 호텔 마스코트 곰 인형, 조식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어 룸·원 베드룸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포고’의 2인 디너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격은 31만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오션 테라스 패키지...
성심당은 오픈런하는데…"여기 빵 안 먹어요" 찬밥 신세 전락 [이슈+] 2024-10-23 08:00:01
"양산형 빵 시장에서도 '연세우유 생크림빵' 등을 제조한 중소 업체가 선방하는 등 차별화 전략은 통하고 있다"며 "이미 소비자의 기준이 높아졌다. 새로운 맛을 부각하거나, 차별화된 브랜딩 없이는 기존 대기업의 양산형 빵은 외면받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smartkim@hankyung.com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생크림을 아낌없이 올린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오벌형의 케이크 모양을 택하는 방식으로 신선함과 세련미를 더했다”며 “이처럼 더 풍성해진 맛과 세련된 비주얼로 젊은 층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스테디셀러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바꾸고 한정판을 선보여...
맘모스빵 '반갈샷'에 깜짝…약과 대박나자 '옛날 맛' 쏟아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2 15:15:25
'디저트 생크림떡', '쇼콜라 생크림떡'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 냉장에서도 굳지 않고 쫄깃한 찹쌀떡이라고 세븐일레븐 측은 소개했다. 편의점 CU와 이마트24는 최성수기를 맞은 빙과류 제품에 할매니얼 트렌드를 더했다. CU는 청도산 홍시를...
"유럽 가면 꼭 먹어야 한다더니"…식품업계 점령한 '인기 과일' 2023-07-21 13:14:01
편의점 GS25는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 빵을 선보였다. 빵 안 가득한 납작복숭아 생크림을 보여주는 반갈샷 인증 게시물이 늘고 있다. 반갈샷이란 빵을 반으로 가른 후 단면을 찍은 사진을 말한다. 롯데웰푸드는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찰떡파이와 납작복숭아의 콜라보를 택했다. 납작복숭아 찰떡파이의 달콤 쫄깃함...
'약켓팅' 신조어까지…할매입맛 사람들 늘자 벌어진 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31 21:00:01
번째 제품으로 ‘경제적 약과파이’를 출시했다. 제과업계에선 꾸준히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제품에 할매니얼 트렌드를 변주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농심은 지난달 달콤한 옥수수깡에 고소한 콩고물을 더한 '콩고물옥수수깡'을 내놨다. 편의점 CU가 지난달 연세우유와 협업한 '인절미 생크림 컵'은 한 달...
편의점빵 연고전…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페스츄리' 내놨다 2022-11-30 11:14:11
사과파이로 즐길 수 있다고 BGF리테일은 소개했다. 제품 디자인은 고려대 과 잠바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다. 고려대를 상징하는 교색인 크림슨과 문장인 호랑이 마크, KOREA UNIV. 문구를 넣었다. CU는 지난 1월 연세대학교 연세유업과 손잡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해 누적 1800만개를 판매하며 화제를...
편의점 '연고전'…CU, 연세 크림빵 이어 고려대 협업 빵 출시 2022-11-30 09:05:31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손잡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 고려대 빵까지 출시하는 것이다. CU가 자체 개발한 사과잼을 활용해 만든 고려대 빵은 전체 중량(160g)의 절반 이상을 토핑으로 채웠다. 페이스트리로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고 취향에 따라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롯데 "러시아 입맛 잡는다"…초코파이 생산라인 증설 2022-01-20 17:40:04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급 파이 제품 ‘몽쉘’도 현지화한 뒤 상반기 생산·판매할 예정이다. 몽쉘은 마시멜로 대신 생크림을 넣고, 케이크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초코파이보다 고급스러운 파이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러시아에서 새로운 초코파이 광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이달 중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