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C&B, ‘코디’ 점보롤 친환경 인증 획득…지속가능경영 박차 2024-11-25 10:00:00
제품 확대를 통해 온 가족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상생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경기도에 있는 우수 중소상공인의 생활용품, 유아·아동용품, 건강용품, 패션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오는 24일까지 '겨울 준비 동계가전 할인위크'를 열어 경동나비엔, 일월, 보일러, 한일, 프롬비 등 브랜드별 특가 상품 70여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 롯데온 =...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도움이 된다. 고래를 구하는 물티슈 시그니처는 유아용품부터 세제, 샴푸,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의 유해 성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맘가이드’ 앱에서 영유아 및 임산부 주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A등급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맘가이드 앱은 EWG 등급뿐 아니라 우리나라 식약처 및 환경부, US EPA, 캐나다 환경부,...
홈플러스, 임직원 대상 '나눔 바자회' 성료 2024-10-28 09:19:06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가전제품,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총 5500여점의 물품이 기증됐다. 특히,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자 전사 내 각종 샘플 상품도 내놓으며 자원 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는 동시에 자원 선순환에 대한 인식 제고에 힘썼다. 임직원들이 '나눔 바자회' 행사에 참여하고...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령자용 스마트폰 센서 기반 보행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트캠프’ 2024-10-24 23:05:29
질을 향상하고, 보다 독립적이고 활동적인 생활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이는 개인의 건강 증진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의료비 절감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트캠프는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의 노인의학 전문의, 재활의학과 전문의들과 협력하여 제품의 임상적 유효성을 검증하...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층간소음매트 브랜드, 봄봄매트 2024-10-22 06:11:01
봄봄매트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유아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봄봄매트는 집안 환경에 맞게 맞춤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로, 2017년 출시 이후 약 30,000건 이상의 시공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스킨텍스처 프리미엄’은 ‘스킨 텍스처’라는...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 유한킴벌리 가정·위생용품은 우리 일상에 깊이 스며들어 있다. 화장대, 거실, 화장실 등 늘 곁에 있고 떼려야 뗄 수 없다. 유한킴벌리는 이처럼 우리 주변의 미용 티슈, 물티슈, 기저귀, 생리대 등을 만드는 회사다.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동시에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용품이다. 유한킴벌리는 이 같은 용품이 환경에...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늘었다. 비식품군에서는 나들이 용품 109.0%, 여행 소품 70.1%, 휴대전화 용품 64.2% 등의 순으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CU는 추석 연휴 명절 선물 세트 매출이 지난해 추석 연휴 기간보다 12.4% 늘었다. 상품군별로 보면 주류 24.7%, 생활용품 23.6%, 생활·가전 16.9%, 수산물 13.8% 등의 순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CU...
모나리자, 친환경 기저귀 공급계약 체결…미국 시장 공략 2024-09-09 13:40:02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친환경 유아용 기저귀의 미국 진출을 위한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밴드형 기저귀 수출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팬티형 기저귀를 추가로 개발하는 한편, 앞으로 물티슈 등 위생용품 카테고리...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에는 뷰티·생활·식품 등 국내 중소기업 40개 사(팝업스토어)가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헤어용품, 마사지 기기 등 뷰티용품부터 유아용품, 어린이용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고객과 대면했다. 이들은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