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유아 입욕제 및 관련 유아용품을 개발, 제조하는 ‘플레인코스트’ 2024-11-22 22:16:30
집중하고 있다”며 “유아 입욕제뿐만이 아니라 샴푸 등 다양한 목욕용품과 자체 개발된 멸종위기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문구류 등 다양한 유아 산업으로 확장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해외 시장에 진출해 안전하고 창의적인 플레인코스트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며 “아이와...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더후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뷰티 매출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글린트’ ‘프레시안’ ‘힌스’ 브랜드로 색조 화장품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HDB 사업 부문은 데일리 뷰티와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
에이치엘사이언스, 탈모치료 및 모발건강 개선 천연물 신소재 'ALOS' 특허 출원 2024-11-14 09:00:05
탈모 기능성 샴푸 등 용도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젊은 층의 탈모환자 비율 증가, 탈모와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층의 신규시장 진입 등으로 인해 탈모 환자 수 및 탈모 케어 관련시장은 증가세에 있으며, 병원 방문 전 자가 치료를 시도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은 탈모...
아웃사이더 트럼프의 한 방 “바보야, 문제는 물가야” [트럼프 스톰①] 2024-11-09 08:08:12
고공상승한 생활물가에 좀도둑이 득실거리는 슈퍼마켓, 샴푸 같은 소모품을 사는 것조차 직원을 불러 자물쇠를 따야 할 정도로 열악해진 치안. 마리아 씨는 “평범한 미국 사람들의 일상이 최악으로 치달았다”며 “그게 바로 바이든 시기였다”고 말했다. # “끔찍한, 최악의” 4년한국에도...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친환경 마그넷(자석)’ 개발에 성공해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마그넷은 자석의 밀고 당기는 힘으로 동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액추에이터, 차량 모터, 오디오 스피커 등 구동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에 탑재되는 필수품이다. LG이노텍이 출시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은 중(重)희토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세계...
웅진휴캄, 영유아전용 바스앤샴푸 출시 2024-11-04 09:56:26
웅진휴캄은 올인원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출시하고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웅진휴캄은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브레인트리-마하스퀘어, ‘수목강생’ 브랜딩 강화 위한 마케팅 MOU 체결 2024-11-01 14:48:34
B2G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케팅 그룹이다. 브랜딩 전략 개발과 마케팅 역량을 겸비한 마하스퀘어는 아시아종묘,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력 모델을 통해 농업계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마하스퀘어 김혜원 대표는 독일 헤어케어 전문기업 닥터볼프사 한국 지사장으로 ‘알페신’ 카페인...
에프티씨 '점증제 독점' 佛 세픽에 도전장 2024-10-30 17:13:49
있다. 에프티씨코리아는 점증제와 더불어 샴푸와 린스 등에 들어가는 헤어케어 원료(양이온 폴리머·계면활성제) 개발도 마쳤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광택과 유연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미국 유니레버, P&G 등과 제품 테스트를 협의 중이다. 헤어케어 원료 시장은 미국 다우가 60%를 점유하고...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북미 시장 진출과 어페럴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 매출액 성장의 기울기는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식물성 콜라겐 드링크 브랜드인 플랜트, 서울반도체와 협업해 자연광과 유사한 LED 제품을 판매하는 썬라이크, 탈모 예방 샴푸 브랜드인 플랜비바이오 등도 동사와의 협업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시현하고...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샴푸 광고 문구입니다. 당시 무려 11년간 엘라스틴 브랜드 모델로 활약했던 배우 전지현의 윤기 나고 휘날리는 머릿결 덕분이었을까요. 엘라스틴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샴푸 브랜드가 됐고 소비자들에게 ‘샴푸만 잘 써도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습니다. 지금도 비오틴, 히알루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