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세훈 "서울을 글로벌 AI 혁신도시로 만들 것" 2025-02-11 10:25:17
또 서울의 미래 4대 핵심 산업(AI, 바이오, 로봇, 핀테크) 및 디자인, 뷰티·패션 등 전략 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AI 중심의 산업구조로의 재편을 선도하고, 글로벌 빅테크 기업 및 해외 유수 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AI 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SSG닷컴, 밸런타인 뷰티 위크…향수 등 테마별 선물 제안 2025-02-09 06:00:08
SSG닷컴, 밸런타인 뷰티 위크…향수 등 테마별 선물 제안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SSG닷컴(쓱닷컴)은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 뷰티 위크'를 열고 선물하기 좋은 향수 등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은 추천 선물을 테마별로 구성해 제안한다.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과...
신진 디자이너 키우는 롯데百…"명품 K패션 인큐베이터 될것" 2025-02-05 18:13:15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서울패션위크’ 강연에서 이렇게 말했다. 정 대표는 “K컬처 열풍이 그동안 드라마, K팝 등 콘텐츠 중심이었다면 최근 점차 뷰티, 푸드, 패션 등 리테일 상품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작년 K뷰티 수출액이 100억달러를 넘어서고, 뉴욕에선 미쉐린 스타...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패션을 K열풍 다음 주자로…적극 지원" 2025-02-05 17:27:49
서울패션위크에서 "한국의 드라마와 가요, 뷰티, 푸드 등이 세계에서 열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패션은 이런 흐름을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대표는 "K드라마와 K팝, K뷰티, K푸드가 주목받고 있지만 패션은 아직 우리가 기대하는 수준만큼 가 있지 않다는 의문이 든다"며 "패션산업도 K열풍의...
"아이유 보고 갤럭시S25 만져볼까"…놓치면 서운할 '팝업' 2025-01-25 12:53:02
선보인다.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앤트레디션은 지난 2010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한다. 오리온은 서울 종로구에 있는 광장시장에서 알맹이 젤리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2025-01-22 08:40:13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무신사는 자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대규모 화장품 산업 박람회다. 전 세계...
코스맥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2025-01-21 10:33:03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신규 독자 소재로 일본 스킨케어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맥스재팬은 지난 15∼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2025' 부스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코스메위크는 매년 700여 개의...
'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2025-01-16 08:27:18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연말연시 이른바 '다짐 소비' 품목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W컨셉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4일까지 트레이닝복과 레깅스, 러닝화 등 '애슬레저'(활동성 의류·잡화)...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해야"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해외로 뻗어나가는 K-뷰티를 뒤따라 패션업계도 올해 해외시장 진출 속도를 높이기로 했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패션·의류기업들이 내수 침체와 이상기후 영향 등으로...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해야"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해외로 뻗어나가는 K-뷰티를 뒤따라 패션업계도 올해 해외시장 진출 속도를 높이기로 했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패션·의류기업들이 내수 침체와 이상기후 영향 등으로 어려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