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비건 특수 메이크업 브랜드, ‘noon:Ker’를 만드는 스타트업 ‘레드힐스’ 2024-12-10 02:17:26
: 화장품 브랜드 운영 성과 :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서울뷰티위크 장려상, 은평 스타트업리그 우수상, 경력단절여성 창업케어 프로그램, HAI STARTUP TOWN 경진대회, 창업혁신공간 컴퍼니빌더형 지원사업 1기, 소상공인 쇼케이스데이 피칭경진대회, 2023년 DSC 오픈 창업 데모데이 D-DAY 대상, D-School 창업 아이디어...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안티 스트레스 촉감 장난감 브랜드 ‘팔레트슬라임’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가지’ 2024-12-10 02:14:18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산학협력관과 R&D 진행을 하여 출처가 불분명한 유해 성분이 있는 외국 원자재나 다른 회사의 공산품이 아닌 국내산 원자재를 자체 개발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상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팔레트슬라임은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했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툴은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대한항공 '브랜드 톱10' 진입…의료파행에 종합병원 줄하락 2024-12-09 17:21:35
종합병원 브랜드는 일제히 순위가 하락했다. 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16위를 기록했지만, 올해는 18위로 내려앉았다. 세브란스병원은 26위에서 34위로, 서울아산병원은 74위에서 88위로 떨어졌다. 의료 파행 장기화로 소비자 신뢰도가 하락한 영향이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성장세가 정체된 생활가전 브랜드도 순위가 뒤로...
'사면초가' 면세점…K패션으로 반등 노린다 2024-12-09 17:20:06
것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인 서울 명동점에 K패션 브랜드를 대거 확충했다고 9일 발표했다. 마뗑킴, 드파운드 등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를 취급하는 디자이너 편집숍 하고하우스를 명동점 9층에 들였다. 남성복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도 면세점 최초로 입점했다. 또 11층에는 아크메드라비,...
팬클럽·커머스 콘텐츠 만들기…코딩 몰라도 SaaS로 '뚝딱' 2024-12-09 16:06:00
등 브랜드가 있는 LF, 위비스, 퍼스트에프엔씨 등 패션 대기업과 중견·중소기업을 고객으로 유치했고 휠라(FILA) 등과도 협의 중이다. 이 두 기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지원을 받아 기술을 개발했다. 올해 ‘가장 유망한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과기정통부와...
유인촌, 한일관광포럼서 "외래관광객 안전과 편의 위해 최선"(종합) 2024-12-09 16:03:51
서비스와 브랜드 반짝 매장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외국인 방한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등극한 전략을 발표했다. 이훈 한양대 국제관광대학원 교수는 양국 관광교류 확대를 위해선 장거리 국가 대상 한일 공동방문 마케팅, 지자체 간 교류, 청소년 교류와 관광 벤처기업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일본...
"인테리어 트렌드 한눈에" 홈·테이블데코페어 12일 코엑스서 개최 2024-12-09 15:35:44
대한민국의 인테리어 트랜드와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오는 12~15일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에서 열린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전시기획사 ‘RX케이훼어스’와 ‘까사리빙’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K리빙을 선도할 브랜드...
사방넷, ‘한진 언박싱데이 2024’ 참가 2024-12-09 14:43:04
간소화한다. 사방넷 풀필먼트는 대규모 브랜드를 대상으로 물류 연동을 최적화해 글로벌 배송과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다. 오전에는 방문객과의 교류를 강화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오후에는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과 현지 마케팅 전략,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활용과 성공적 물류 전략을 주제로 한 패널 토크가 진행된다...
유인촌 장관, 한일관광포럼서 '방한 관광객 안전' 강조 2024-12-09 14:12:31
전문 안내 서비스와 브랜드 반짝 매장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외국인 방한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등극한 전략을 발표한다. 마지막 분과에서는 양국 관광교류 확대를 위한 미래 전략을 논의한다. 이훈 한양대 국제관광대학원 교수는 장거리 국가 대상 한일 공동방문 마케팅, 지자체 간 교류, 청소년 교류와 관광 벤처기업...
<오징어 게임2> 팝업 가보니… '456억 상금은 없어도, 선물은 푸짐' 2024-12-09 12:32:26
넷플릭스가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팝업을 연 것. 9일 오전, 체험존에 방문해 직접 경험해 봤다. 팝업은 드라마 속 분위기를 고스란히 재현해두었다. 방문객들은 이곳을 둘러보며 미니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