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삼공사, 겨울 맞아 정관장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2024-12-09 08:36:40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GC인삼공사는 겨울을 맞아 정관장 브랜드에서 '데워먹는 홍삼원'을 내놨다고 9일 밝혔다. 데워먹는 홍삼원은 홍삼 농축액에 계피, 대추, 생강, 구기자 등을 넣어 만든 한방 음료다. KGC인삼공사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하나증권 "계엄 사태에 K-방산 수출 기대↓…주가 상승력 약화" 2024-12-09 08:33:08
이끌어 왔지만, 이번 비상계엄 사태로 국가 브랜드가 타격을 입고 수출 불확실성이 커져 주가에 악영향을 미쳤다고 진단했다. 그는 "시장에서 무기 체계 수출 계약에 대한 기대감이 약화할 것이라고 판단한다"며 "방산 섹터가 그동안 해외 수주에 기초해 가파른 주가 상승해왔던 점을 감안할 때 당분간 주가 상승 탄력이 약...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 판매액 3천654억원…730만개 팔아" 2024-12-09 08:29:46
수는 3.18개로 집계됐다. '역대급' 브랜드 상품군을 선보인 무진장 라이브 방송의 누적 거래액 역시 95억원으로 호응을 얻었다. 누적 시청자 수는 370만명, 회당 평균 15만명이었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홍대, 대구, 성수@대림창고 등 오프라인 매장을 찾은 방문객 수도 누적 18만명에 육박했다고 무신사는...
SSG닷컴,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연말 결산 기획전 2024-12-09 08:25:06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연말 결산 기획전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 한 해 최고의 호응을 얻은 상품과 새로 떠오른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와 비오템 등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피지오겔, 마녀공장 등 다양한 인기...
K배터리 점유율 10%대로 하락하나…3년 만에 31.7→20.2% 2024-12-09 06:11:01
지리그룹은 산하에 지리자동차, 스웨덴 볼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영국 고성능 차량 로터스 등 약 10여개 브랜드를 두고 있다. 배터리 3사는 그간 주력해 온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에 더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LFP 배터리 생산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LFP 배터리는 NCM 배터리 대비 30%가량 저렴해 캐...
中, 유럽 전기차 관세에 하이브리드로 수출 선회…韓도 공략 2024-12-09 06:00:10
BYD 등의 브랜드가 더 입지를 넓힐 수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전환하는 가장 마지막 단계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이런 경향은 더욱 두드러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BYD는 최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실 U DM-i'를 출시해 폭스바겐 티구안, 도요타 C-HR PHEV와 경쟁 중이다....
300억 투자하더니…"운전 너무 편해" 비장의 무기 내세운 車 [신차털기] 2024-12-08 21:56:34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셀링카다. 지난해 국내에서도 수입 SUV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일 출시된 XC60 윈터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시작 2분 만에 준비된 60대가 모두 판매됐을 정도다. 볼보코리아는 지난 8월 경제성과 상품성을 개선한 XC60의 2025년식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연식 변경...
폭풍성장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2024-12-08 17:42:14
작은 브랜드였다. 2016년 뷰티 브랜드 전문 운영사인 크레이버에 인수되며 전환점을 맞이했다. 기존 K뷰티가 주력하던 중국을 넘어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곽 총괄은 2018년부터 스킨1004 운영을 맡아 이런 변화를 주도했다. 스킨1004 브랜드 정체성을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온...
인디 K뷰티 '톱2' 떠오른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도전" 2024-12-08 15:36:45
K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원료주의 스킨케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동남아시아에 이어 북미, 유럽, 남미를 차례로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 내년에는 코스알엑스에 이어 K뷰티 인디브랜드 중 두 번째로 매출 ‘5000억 클럽’ 달성도 넘본다. 곽인승 크레이버코퍼레이션 스킨1004 총괄은...
[고침] 경제(현대차그룹 4대 중 1대는 미국으로…美 판매…) 2024-12-08 12:43:48
"인도,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고급 차종 전환에 성공한다면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유 산업연구원 박사는 "중국이나 신흥국 시장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강하고 러시아 시장은 막히다 보니 (현대차그룹이) 갈 수 있는 물량이 미국밖에 없었는데, 시장 환경에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