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상하키친 신제품 출시 2024-12-10 08:49:47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 및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상하키친...
LG전자, 윌아이엠과 CES서 만난다…새로운 'LG 엑스붐' 공개 2024-12-10 08:34:09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는 세계적인 팝 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멤버이자 기업가인 윌아이엠(will.i.am)과 무선 오디오 브랜드 'LG 엑스붐'(xboom)을 재단장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기존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프리'를 LG 엑스붐에 포함시켜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브랜드로...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공략" 2024-12-10 08:29:04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공략"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글로벌 브랜드 '맵'(MEP)을 태국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신제품으로 그릴드 갈릭 쉬림프 라면과 블랙페퍼 치킨 라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맵은 '맵다'에서 가져온 명칭으로,...
韓기업, CES 2025 혁신상 휩쓸어…129개사 수상 '최다' 2024-12-10 06:00:02
뿐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강경성 코트라 사장은 "국제적으로 공신력 높은 CES 혁신상 수상을 계기로 한국 기업의 혁신 성과를 공유하는 한편, 향후 수출 지원 방안 등을 마련하는 데 힘을 쏟겠다"며 "기업의 혁신 성과가 단순히 수상으로 끝나지 않고, 수출 및 해외 진출로 연결될 수...
[인천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비건 특수 메이크업 브랜드, ‘noon:Ker’를 만드는 스타트업 ‘레드힐스’ 2024-12-10 02:17:26
: 화장품 브랜드 운영 성과 :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서울뷰티위크 장려상, 은평 스타트업리그 우수상, 경력단절여성 창업케어 프로그램, HAI STARTUP TOWN 경진대회, 창업혁신공간 컴퍼니빌더형 지원사업 1기, 소상공인 쇼케이스데이 피칭경진대회, 2023년 DSC 오픈 창업 데모데이 D-DAY 대상, D-School 창업 아이디어...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안티 스트레스 촉감 장난감 브랜드 ‘팔레트슬라임’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가지’ 2024-12-10 02:14:18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산학협력관과 R&D 진행을 하여 출처가 불분명한 유해 성분이 있는 외국 원자재나 다른 회사의 공산품이 아닌 국내산 원자재를 자체 개발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상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팔레트슬라임은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했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툴은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대한항공 '브랜드 톱10' 진입…의료파행에 종합병원 줄하락 2024-12-09 17:21:35
종합병원 브랜드는 일제히 순위가 하락했다. 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16위를 기록했지만, 올해는 18위로 내려앉았다. 세브란스병원은 26위에서 34위로, 서울아산병원은 74위에서 88위로 떨어졌다. 의료 파행 장기화로 소비자 신뢰도가 하락한 영향이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성장세가 정체된 생활가전 브랜드도 순위가 뒤로...
'사면초가' 면세점…K패션으로 반등 노린다 2024-12-09 17:20:06
것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인 서울 명동점에 K패션 브랜드를 대거 확충했다고 9일 발표했다. 마뗑킴, 드파운드 등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를 취급하는 디자이너 편집숍 하고하우스를 명동점 9층에 들였다. 남성복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도 면세점 최초로 입점했다. 또 11층에는 아크메드라비,...
팬클럽·커머스 콘텐츠 만들기…코딩 몰라도 SaaS로 '뚝딱' 2024-12-09 16:06:00
등 브랜드가 있는 LF, 위비스, 퍼스트에프엔씨 등 패션 대기업과 중견·중소기업을 고객으로 유치했고 휠라(FILA) 등과도 협의 중이다. 이 두 기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지원을 받아 기술을 개발했다. 올해 ‘가장 유망한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과기정통부와...
유인촌, 한일관광포럼서 "외래관광객 안전과 편의 위해 최선"(종합) 2024-12-09 16:03:51
서비스와 브랜드 반짝 매장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외국인 방한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등극한 전략을 발표했다. 이훈 한양대 국제관광대학원 교수는 양국 관광교류 확대를 위해선 장거리 국가 대상 한일 공동방문 마케팅, 지자체 간 교류, 청소년 교류와 관광 벤처기업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