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0억 투자하더니…"운전 너무 편해" 비장의 무기 내세운 車 [신차털기] 2024-12-08 21:56:34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셀링카다. 지난해 국내에서도 수입 SUV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일 출시된 XC60 윈터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시작 2분 만에 준비된 60대가 모두 판매됐을 정도다. 볼보코리아는 지난 8월 경제성과 상품성을 개선한 XC60의 2025년식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연식 변경...
폭풍성장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2024-12-08 17:42:14
작은 브랜드였다. 2016년 뷰티 브랜드 전문 운영사인 크레이버에 인수되며 전환점을 맞이했다. 기존 K뷰티가 주력하던 중국을 넘어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곽 총괄은 2018년부터 스킨1004 운영을 맡아 이런 변화를 주도했다. 스킨1004 브랜드 정체성을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온...
인디 K뷰티 '톱2' 떠오른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도전" 2024-12-08 15:36:45
K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원료주의 스킨케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동남아시아에 이어 북미, 유럽, 남미를 차례로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 내년에는 코스알엑스에 이어 K뷰티 인디브랜드 중 두 번째로 매출 ‘5000억 클럽’ 달성도 넘본다. 곽인승 크레이버코퍼레이션 스킨1004 총괄은...
[고침] 경제(현대차그룹 4대 중 1대는 미국으로…美 판매…) 2024-12-08 12:43:48
"인도,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고급 차종 전환에 성공한다면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유 산업연구원 박사는 "중국이나 신흥국 시장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강하고 러시아 시장은 막히다 보니 (현대차그룹이) 갈 수 있는 물량이 미국밖에 없었는데, 시장 환경에 잘...
국내 기업들 '14억' 인도에 눈독…공장 늘리고 IPO 까지 2024-12-08 11:44:56
LG 생활가전은 이미 현지에서 프리미엄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실제 LG전자 인도법인 매출액은 2018년 2조4천703억원에서 지난해 3조3천9억원으로 5년새 33.6% 늘었다. 오는 2030년까지 인도에서 현재보다 3배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해나간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현지 사업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4년 연속 1위 2024-12-08 07:01:00
삼성서울병원(16위→18위)과 세브란스병원(26위→34위), 서울아산병원(74위→88위) 등 주요 종합병원 브랜드는 일제히 하락세를 보였다. LG 휘센(20위→26위),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21위→27위),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32위→36위) 등 생활 가전 주요 브랜드도 하락했다. 올해 100대 브랜드에 신규 진입한 브랜드는...
현대차그룹 4대 중 1대는 미국으로…美 판매비중 36년 만에 최대 2024-12-08 07:00:03
"인도,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고급 차종 전환에 성공한다면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유 산업연구원 박사는 "중국이나 신흥국 시장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강하고 러시아 시장은 막히다 보니 (현대차그룹이) 갈 수 있는 물량이 미국밖에 없었는데, 시장 환경에 잘...
이마트 "자연주의 땅콩버터·사과 동시 구매하면 30% 할인" 2024-12-08 06:00:03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는 오는 12일까지 가치소비 자체 브랜드인 자연주의의 유기농 땅콩버터(510g)를 사과와 동시에 구매하면 30%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감미료 등 다른 첨가물 없이 유기농 땅콩 100%로 만든 이 제품은 지난 8월 출시된 이래 초도 물량 4만개가 조기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2024-12-08 06:00:03
도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애플리케이션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홈 화면 전반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숏폼(짧은 영상)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12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12-07 09:52:15
아웃도어 브랜드로 불리는 스노우피크어패럴의 국내 판매권을 가져오며 의류 기업으로 발돋움했습니다. 스노우피크어패럴은 시그니처인 루트 바람막이, 팬츠, 티셔츠 등이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출이 급성장했죠. 이 회사의 매출은 지난해 1779억원으로 불어놨습니다. 올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