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화 속 마을 같은 이국적 풍경…겨울 옷 갈아입은 호텔·유통가 2024-11-20 16:01:59
할 포토존이다. ‘크리스마스 인증샷 명소’로 거듭난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디어 파사드도 한층 더 커졌다. 이달 1일부터 본점 외벽 전체(1292㎡)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신세계 스퀘어’를 통해 크리스마스 영상을 틀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엔 ‘마법 같은 연말이 매 순간 함께하길’이라는 문구가 떠오르면서 연말...
추워지니 분위기 나네…롯데월드타워 '초대형 트리' 변신한다 2024-11-17 18:08:22
인증샷 성지’를 예고했다. 17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롯데월드타워·몰은 신나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지는 ‘샤롯데 빌리지’ 테마로 꾸며지며 크리스마스 미디어 쇼부터 초대형 트리, 회전목마, 크리스마스 마켓, 아이스링크 등을 한곳에 모았다. 초고층 롯데월드타워 외벽 미디어파사드는 커다란 선물상자로 변신한다....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인증샷’ 케이크 내놓은 호텔호텔업계에서는 예년보다 빨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는 10월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수요를 공략해 예년보다 예약 시기를 대폭 앞당겼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증샷을 위해 관람차, 선물상자, 트리 등 크리스마스의 상징을 케이크로 구현해냈다....
인천관광공사, 인천9경 선정...이벤트 개최 2024-10-16 09:23:40
인증샷 남기기 등 이벤트 등을 인천9경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인천의 주요 관광안내소, 지하철 역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관광객이 인천9경을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클림트가 한국에 온다고?"…韓 찾는 '거장' 전시, 청커페서 눈길[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7:27:29
수 있다고 생각하니 뜻밖의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고 했다. 에곤 실레 현수막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탁상 달력 등 특별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큰 호응을 받았다. 개인 SNS 계정에 사진을 올린 후 '비엔나1900전' 등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사람이 몰렸다. 방문객들은 체험을 즐기고 인증샷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가 하면 선물 받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여러 개 챙겨가기 바빴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컬리가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를 론칭한 지 2년 만에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이다. 이번...
"무신사가 또 일냈네"…이번엔 2030女 '홀딱' 반했다 [현장+] 2024-09-06 20:22:43
금방 사람이 몰렸다. 방문객들은 체험을 즐기고 인증샷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가 하면 선물 받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여러 개 챙겨가기 바빴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2021년 ‘무신사 뷰티’를 론칭한 이래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K...
[천자칼럼] 선물 거부 릴레이 인증샷 2024-09-05 17:36:58
것을 목격하기도 했다. 국회의원에게 오는 선물은 설보다 추석 때 더 많다고 한다. 국정감사를 앞둔 피감기관, 예산·법안과 관련된 부처·지방자치단체·이익단체 등이 보내는 ‘눈도장용’이다. 주요 상임위원회 소속 중진이면 마트를 차릴 수 있을 정도라는 우스갯소리도 있다. 2015년 추석을 앞두고 당시 새누리당 초·...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2024-08-28 20:32:10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맛과 겉과 속이 다른 이중 식감, 과일별로 모양과 맛을 살린 재미 요소들이 통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2021년 9월 알맹이 젤리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의 누적 판매량은 6000만봉이 넘었다. 이날 팝업에서만 선보이는 할인...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드러낸 굿즈들을 추가로 생성해내며 인기에 불을 붙이고 있다. 팝업 인증샷도 쏟아지고 있다. 카카오톡에서는 '사랑의 하츄핑' 이모티콘이 인기 순위 28위를 기록 중으로, 연령대별로는 10대 19위, 20대 79위, 40대 60위 등을 차지했다. 최근 하츄핑 이미지로 네일아트까지 받은 30대 정모 씨는 "원래도 키티 등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