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생명, 3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5-02-25 17:53:16
올해까지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또 조사 대상 산업 중 상위 30대 기업을 일컫는 ‘올스타 기업’에 2년째 이름을 올리며 윤리 경영의 업계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다졌다. 교보생명은 대부분의 영역에서 생보업계 평균을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 특히 선호도, 신뢰도 등을 포함한 이미지 가치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롱런 캐릭터로 진화 2025-02-25 10:34:10
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도 심심치 않게 언급되고 있다. 중장기적 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롱런 캐릭터로 등극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도 주목한다."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교보생명, 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5-02-25 10:29:36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넉 달간 산업계 종사자 7,644명, 증권사 애널리스트 222명, 일 소비자 3,600명 등 총 1만1,466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교보생명은 "대부분의 영역에서 생명보험 업계 평균을 웃도는 점수를 받았는데 특히 선호도, 신뢰도 등을 포함한 이미지 가치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며 "견고한 신뢰를...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4년 연속 1위 2025-02-25 09:42:08
'202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서비스센터 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후 14년 연속 1위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역량과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부문에서 1위를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애널리스트와 업계 종사자...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4년 연속 1위 2025-02-25 08:32:00
'202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서비스센터 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후 14년 연속 1위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역량과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부문에서 1위를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애널리스트, 업계 종사자 등...
"패키지여행 안 가요"…불만 폭발하던 2030, 돌변한 이유가 2025-02-24 20:30:03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HCSI)에 따르면 하나팩 2.0 출시 이후 고객만족도 점수는 2019년 77점에서 지난해 84점으로 크게 올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9년 8% 수준에 불과하던 하나투어 중고가 패키지 상품 이용 고객 비중은 작년 4분기 31%로 늘었다. 여행 거리에 따른 중고가 패키지 판매 비중은 평균 판매가가 높은...
런던·파리처럼…서울 대중교통 브랜드 나왔다 2025-02-24 18:09:07
공무원 선호도 조사, 서울시민과 경기도민 1000명가량의 설문조사를 거쳐 나온 결과물”이라고 덧붙였다. 전국 지자체 중 대중교통 통합 브랜드를 도입한 건 서울시가 처음이다. 시는 지하철 역사, 버스 정류소, 따릉이 대여소, 한강버스 선착장 등 교통시설마다 GO SEOUL 픽토그램을 적용해 외국인 관광객이 쉽게 알아볼...
“머스크 보다 비호감”...美 ‘국민 밉상’ 된 저커버그 2025-02-24 17:06:40
팩트 체크와 혐오 표현에 관한 콘텐츠 규제 또한 완화했다.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는 “예전에는 코딩에 미친 ‘괴짜’로 비치던 저커버그 CEO가 ‘미디어 권력’을 얻으면서 선호도가 추락하기 시작했다”며 “특히 20~30대 이용자 사이에서 비호감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징거통다리' 통했다…KFC, 매출·이익 사상 최대 기록 2025-02-24 10:21:52
만족도와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전년 대비 높은 성과를 거두며 양적·질적 성장을 모두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FC는 지난해 ‘커넬 버거’, ‘징거통다리 시리즈’ 등 치킨 버거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저가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며 점심·저녁 식사 수요층은 물론 가성비 소비층까지...
KFC, 작년 영업이익 164억원으로 역대 최대…전년보다 469%↑ 2025-02-24 09:54:45
총방문객 수도 약 11% 늘었다"며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둬 양적, 질적 성과를 모두 실현했다"고 밝혔다. KFC는 올해 공격적인 매장 확장과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