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리큐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2025-05-03 07:00:06
▲ 아모레퍼시픽[090430]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윤조에센스 본품에 자음생크림 리치, 순행클렌징폼, 윤조에센스 견본을 함께 구성한 '윤조에센스 기획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에 자음생캡슐세럼,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3종 견본이 들어있는 '자음생크림...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제외)에는 50%가 적용되었다. 재사용도 활발하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외부 용기를 그대로 두고 내부 용기만 교체하는 리필 구조로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60ml 제품은 52%, 30ml 제품은 55% 절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리필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긍정적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리필 제품을 채택해 ‘리필...
'脫중국'에 희비 갈렸다…정반대 성적표 받아든 K뷰티 빅2 2025-04-30 15:23:43
럭셔리 브랜드 부문에서 설화수 자음생라인 매출이 설 명절 연계 마케팅으로 잘 나왔으며, 헤라도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등을 출시하며 쿠션 카테고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바운시 앤 펌'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매출이 증가했고, 라보에이치는...
"미국 고맙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영업이익 55.2%↑ 2025-04-30 12:45:45
브랜드인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스트라는 이 시장에 신규 진출했다. 중화권도 사업 효율화를 통해 흑자로 전환했다.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다만 플랫폼 거래 구조 개선 및 비용 절감 효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중화권에서 설화수는 고가 라인을 강화하고 려가...
'K뷰티 열풍' 수혜 고스란히...영업익 '폭풍 성장' 2025-04-30 08:42:23
판매 호조도 지속해 이어졌다"고 말했다. 럭셔리 브랜드에서 설화수의 자음생라인 매출이 설 명절 연계 마케팅으로 크게 올랐고, 헤라는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등을 출시해 쿠션 매출이 늘었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바운시 앤 펌'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여 스킨케어 매출이...
아모레퍼시픽홀딩스 1분기 영업이익 1천289억원…55% 증가(종합) 2025-04-30 08:29:49
부문에서는 설화수의 자음생라인 매출이 설 명절 연계 마케팅으로 견고하게 성장했고, 헤라는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등을 출시하며 쿠션 카테고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바운시 앤 펌'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매출이 증가했고, 라보에이치는 두피...
[이번주뭘살까] 5월 황금연휴 대목…온오프라인 할인행사 풍성 2025-04-26 07:00:03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입생로랑, 설화수, 로에베 향수 등 63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 쿠팡 =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7일까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한다.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카네이션,...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2025-04-21 09:46:20
6개 단독 기획상품도 있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미아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프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다. G마켓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선 이날 하루 8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하는 특집...
아모레 설화수, 美 공략 강화…1위 백화점 메이시스 입점 늘려 2025-04-17 17:36:16
계획이다. 윤조에센스 등 설화수의 대표 제품이 미국 중상류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2010년 미국에 진출한 설화수는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미주 매출은 코스알엑스 편입에 힘입어 전년 대비 83% 늘어난 5246억원을 기록했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메이시스' 뚫었다 2025-04-17 13:58:54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최근 3년 간 연평균 20%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미국 주요 도시의 세포라 매장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설화수 대표 제품 자음생 크림이 인기를 끌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미국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