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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승진땐 '금리 인하' 신청하세요 2025-03-19 16:03:42
후 불수용 사유를 세분화했다. 또 대출받은 사람 전체를 대상으로 연 2회 금리인하요구권을 안내하는 것에서 나아가 금리 인하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에게는 금리인하요구권을 선제적으로 알리고 있다. 지난해 5대 은행 가운데 가계대출에서 금리인하요구권 수용률이 가장 높은 곳은 농협은행이었다. 농협은행은 3만6247건의...
한아전, 시각디자인학과 대학교 지원자 대상 우선선발 신입생 모집 2025-03-19 15:52:54
일러스트와 콘셉트아트까지 세분화된 전문 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애니메이션대학교 지원자들도 입학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인서울 한아전 애니메이션학과는 전문 웹툰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전문학교 일러스트레이터학과에서도 일러스트레이터 대학 ...
"수포자? 나는 수친자!"…이해 중심으로 변한 중학 수학 2025-03-19 11:08:04
수 있도록 세분화한 기초 개념서다.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개념 중심 학습과 단계별 이해 과정을 충실히 반영해, 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이나 개념 이해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념 설명 후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연습 문제를 제공해 자연스럽게 개념을 익히도록 돕는다....
"리츠도 계열사 간주"…대기업 리츠도 시들 2025-03-18 17:53:27
빌딩, 상업용 시설, 물류센터 등으로 세분화해 각각 리츠를 설정해야 투자자가 더 많은 선택권을 얻어 투자자금 유입이 가능하다. 리츠가 늘어나는 만큼 계열사 수가 많아져 대기업 계열 운용사는 리츠 자산을 세분화하지 못한다는 게 업계 주장이다. 운용업계 관계자는 “대기업 계열이 리츠 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원룸부터 카페까지 '공기청정기' 들인다…라인업 늘린 코웨이 2025-03-18 16:04:35
회사 측에 따르면 코웨이는 세분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노블 공기청정기2’ 제품을 소형 면적뿐 아니라 넓은 공용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양한 면적으로 출시,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주거시설 위주로 이용하던 공기청정기를 최근 상업시설에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알로소, 모듈형 소파로 거실 재정의…'TV 시청공간' 고정 관념 벗어나 2025-03-18 15:55:48
일반 모듈 소파와 달리 주택 면적별로 세분화한 거실 크기에 맞춰 사이즈, 모듈 구성, 소파 다리, 색상 등을 모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알로소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소파를 찾을 수 있도록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월에는 1~2인 소파를 직접 경험할...
SSG닷컴 "쓱배송 대신 주간배송으로"…명칭 개편 나선 이유 2025-03-18 14:36:57
'로켓새벽' '로켓오늘' 등으로 세분화하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롯데온도 '내일ON다'와 같은 단순한 명칭을 내세우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배송의 강점인 당일도착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명칭을 개편했다"며 "'쓱배송'의 고유 브랜드 자체는 유지할...
코레일, 한국철도통계 홈페이지 구축 2025-03-18 13:17:02
기관별로 세분화하고, 여러 형태의 차트로 자동 변환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코레일은 통계자료와 홈페이지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통계입력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 기관별 자료를 취합하던 방식을 개선해 일원화된 시스템에 입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자동 합산·오류점검 등의 기능을 추가해 정보의 신뢰성을...
E-9 외국인 30만명 시대…10명 중 8명은 광·제조업 종사 2025-03-18 12:00:02
조사 결과를 체류자격별로 세분화한 자료다. 지난해 국내 외국인 156만1천명 가운데 비전문취업은 30만3천명으로 집계돼 처음 30만명을 넘어섰다. 이들 가운데 99.7%인 30만2천명이 취업자다. 비전문취업은 고용허가제를 통해 외국인 비전문 인력이 한국에서 취업할 수 있도록 허용한 비자다. 비전문인력 취업자의 80.5%는...
오휘,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 출시 2025-03-18 11:18:20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OHUI)는 0.5호 단위로 색상을 세분화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피부색에 딱 맞는 색상을 찾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으로 20.5호, 21호, 21.5호 등 반 톤씩 색을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션의 커버 밀도도 선택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