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피부관리에 진심' 기획전을 통해 투쿨포스쿨, 센텔리안24, 에스트라, 프리메라, 어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고려해 365일 선케어, 속 건조 고민 끝, 가을 웜톤 메이크업, 수분 잠금 클렌징, 슬로우 에이징, 이달의 신제품 등...
동국제약, 307억원에 '리봄화장품' 인수…"신성장동력 확보" 2024-10-16 16:08:10
'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2010년 설립된 리봄화장품은 150여 고객사와 거래하고 있는 화장품 연구개발 및 수출전문 제조기업으로, 26개국에 34개의 해외 거래처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2015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또 동국제약은 에스테틱 분야에서 3월에 센텔라아시아티카(TECA) 성분이 들어간 ‘all(3가지) In One’ 엑소좀인 디하이브(De.HYVE) 스킨부스터 등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매출과 점유율을 계속 높여 나갈 계획이다. 특히 마데카MD크림 80g의 대용량인 250g 추가와 마데카MD로션 200g과 500g 출시로 창상피복재 시장을...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을 출시하며, 얼굴 부위별 모공 솔루션 라인인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라인업을 확장했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 고민에 맞춤형 모공 솔루션을...
동국제약, 디하이브·마데카MD 크림 출시 2024-06-07 09:51:44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데카MD 크림·로션은 기존 센텔리안24 MD크림의 리뉴얼 버전으로, 80g과 200g, 로션 250g, 500g을 추가로 출시해 용량과 사용감을 다양화했다. 화상(1도)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도움이 되며,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의 보습 기능이 창상피복재의 기능...
동국제약, 미용·가전제품 생산 기업 '위드닉스' 인수 2024-05-24 14:10:17
개발, 생산하는 전자회사 '위드닉스'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위드닉스는 미용기기 개발, 생산, 유통 및 중소형 가전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회사로, 미용기기 'SAYSKIN'과 식기살균건조기 '하임셰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일본을 시작으로 독일, 홍콩...
동국제약, 화장품 이어 전문가용 미용기기에 '도전장' 2024-03-13 16:50:18
동국제약은 피부 과학 기술과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제공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동국제약은 2015년 첫 회장품 브랜드인 '센텔리안24'를 통해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이후 지난해 1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하나로 미백(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하나로 미백(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이번에 내놓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신세계면세점에 마녀공장 단독 입점…K-뷰티 라인업 확대 2023-07-25 08:32:14
올렸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탬버린즈, 센텔리안24, 쥬베라, 조선미녀, 동구밭, 야다 등 신흥 브랜드들을 잇달아 입점시키며 K-뷰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K-뷰티 경향을 빠르게 반영해 면세업계 뷰티 트렌드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는 한편 국내외 고객들에게 쇼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