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셀프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는 도쿄 시부야 최대 규모 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지난 6월28일부터 한 주간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이곳 체험용 부스는 도쿄 아오야마에 거점을 두고 있는 유명 네일샵 4곳과 협업해 손 케어 컨설팅부터 네일 케어, 오호라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동성제약 '이지엔',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참가 2024-05-28 17:10:36
동성제약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월드메디뷰티가 주최한 제3회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International Beauty Art Competition 2024)'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국제 몽골 한국 뷰티...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스타일로 미국 패션 네일, 인조 속눈썹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미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셀프 속눈썹 펌 키트도 인기다. ‘와이츄’는 실제 전문숍과 같이 풍성한 제품 구성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즌3 버전의 셀프 속눈썹 펌 키트를 출시했다. 시즌3 키트는 속눈썹 고정...
바비온, 셀프네일케어 가능한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 출시 2023-12-13 11:36:31
대표 브랜드 바비온이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쏙오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드릴로, 손톱·발톱 관리 및 젤 네일, 큐티클 제거 등 셀프네일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드릴비트 10종이 포함된 올인원 구성으로, 추가구매가 필요 없으며 미용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하이트진로 투자 스타트업 2곳, 중기부 지원사업 선정 2023-05-30 09:31:33
전환하는 업사이클링 업체다. UUUUU는 젤 네일에 적용하는 소재를 개발하고 셀프 네일 브랜드(UUUUU)를 운영한다. 허재균 하이트진로 신사업개발팀 상무는 "스타트업이 시장에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젤네일부터 환자식까지…눈길 끈 극초기 스타트업 [긱스] 2023-04-23 17:35:22
분야엔 '젤네일' 스타트업이 눈에 띄었다. 유유유유유는 글로벌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한 셀프 젤네일 서비스를 내놨다. 기존 셀프 네일은 가장자리가 잘 붙지 않고 머리를 넘기거나 하면 머리카락이 끼는 경우가 많고, 3~5일 안에 떨어져버린다는 게 문제였다. 김민서 유유유유유 대표는 "게다가 기존...
청하·한예슬 손끝 장식한 '젤라또랩', '오호라' 품에 2023-01-03 17:22:39
젤 네일 원료를 반 경화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셀프네일 제품은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혔다. 오호라는 국내 반경화 젤네일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패션과 마케팅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하고 수익성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위해 젤라또랩 매각을 결정했다고...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매각…"외형성장 보다 선택과 집중" 2023-01-03 08:37:01
네일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2015년 창업해 플라스틱, 스티커 제품이 대부분이던 셀프 네일 시장에서 반경화 젤네일 `오호라`를 선보이며 3년 만에 젤 네일 분야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젤라또팩토리를 안은 글루가는 네일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와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포토] 젤라또팩토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수상 2022-05-03 23:36:46
호텔에서 열렸다. 셀프네일 부문을 수상한 젤라또팩토리(기업명 젤라또랩) 한수지 그룹장과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60일간 세끼 닭가슴살, PT·분장·촬영 300만원…인생샷 향한 고군분투기 2022-03-24 17:00:53
브라질리언 왁싱에 11만원, 네일아트에 7만원, 촬영날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에 12만원이 추가로 들었다. 손씨는 “보디프로필을 준비하는 커뮤니티를 보면 최소 300만원은 잡고 시작한다”며 “학생 입장에서 금액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다시 오지 않는 20대를 기록할 수 있고, 노력해서 몸을 만든 뒤 결과물을 사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