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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외딴섬에 초대된 열 명의 손님, 한 명씩 사라진다 2024-07-15 10:00:03
매스턴이 소다수를 탄 위스키를 마시다 사레가 들려 죽고 만다. “열 꼬마 병정이 밥을 먹으러 나갔네. 하나가 사레들었네. 그리고 아홉이 남았네”라는 시의 내용과 똑같은 일이 눈앞에서 벌어지자 모두 경악하고 만다. 각자의 방으로 돌아간 사람들은 자신들의 죄가 ‘들키지 않은 살인사건’이었음을 인정하면서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싱그러움 가득 담은 시그니처 칵테일 3종 선봬 2023-08-14 18:00:09
만든 소다수를 활용해 달콤한 베리의 맛 속 청량감이 인상 깊은 베리베리가 시그니처 칵테일로 준비된다. 또한 수퍼푸드로 주목받는 아로니아 베리와 하우스 메이드 진저비어의 조화를 잘 살려 스파이시한 탄산감과 봄베이 브램블의 과일 풍미가 균형을 이루는 칵테일 슈퍼 뮬까지 총 세 가지로 선보여지는 칵테일은 풍부한...
日 '국민 위스키'도…7년 만에 가격 인상 2023-03-23 17:52:35
‘가쿠빈(角甁)’ 가격이 20% 오른다. 하이볼은 위스키, 브랜디에 소다수나 물을 타고 얼음을 넣은 음료다. 산토리는 가쿠빈 등 4개 위스키 브랜드 11종류의 가격을 오는 7월 1일 출하분부터 20% 인상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가쿠빈(700mL)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2101엔(약 2만590원)으로 352엔 오른다. ‘올드’와 ‘로열’...
히비키·야마자키만 있는게 아니다…선택폭 넓어진 日 위스키 2023-02-16 11:35:35
쿠라요시 라인 중 셰리 캐스크에 숙성해 만든 '더 쿠라요시 셰리 캐스크'는 말린 과일, 구운 견과류, 바닐라 빈 등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인'은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섞은 블렌디드 위스키다. 위스키에 소다수 등을 섞은 하이볼로 만들어 먹으면 좋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2030 즐기고 `하이볼` 확산…위스키 수입액 급증 2022-12-01 07:32:00
시장이 커졌다고 보고 있다. 또 위스키에 소다수 등을 타서 마시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면서 시장을 키웠다고 분석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위스키가) 니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법으로 소비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역시 시장 성장 동력으로 새로운...
위스키 수입액 62%↑…내년에도 인기 이어갈듯 2022-12-01 06:00:01
위스키에 소다수 등을 타서 마시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면서 시장을 키웠다고 분석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위스키가) 니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법으로 소비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역시 시장 성장 동력으로 새로운 음용 문화, 새로운 소비층의...
위스키의 귀환…올해 수입 7년 만에 증가 2021-11-22 06:01:01
2종을 선보였다. 홈술, 홈파티족 사이에서는 위스키에 소다수를 타서 마시는 '하이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예전에는 유흥업소 위주로 소비가 많았지만 이제 집에서 좋은 술을 즐기려는 소비층이 많아졌고 고급 바 같은 곳에서의 소비도 늘었다"고 전했다.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
여름 집콕엔 스파클링와인…상큼달콤 '와인 스프리처' 인기 2021-08-20 14:25:52
지역의 신선하고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소다수를 혼합한 과일주로, 자연 환경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스페인 북서부 아스투리아스 지방 천연 과일을 사용해 청량한 풍미와 달콤한 맛을 냈다. 5.2%의 높지 않은 도수에 레몬·딸기맛 2가지를 500ml 캔으로 선보였으며, 홈파티 식전주 또는 각종 음식에 곁들여 마시기...
국가별 구글 검색 1위 칵테일은…韓 '마티니' 日 '모히토' [박상용의 별난세계] 2021-08-13 11:59:13
이어 포도주에 소다수와 레몬즙을 넣어 희석한 상그리아(760만건)가 4위를 차지했다. 드라이 진과 캄파리, 스위트 베르무트를 넣어 만든 네그로니(690만건)는 5위에 올랐다. 6위부터는 에스프레소 마티니(550만건), 롱아일랜드 아이스티(440만건), 까이삐리냐(430만건), 다이키리(380만건), 모히토(280만건) 순으로 이름을...
LF 인덜지, 버니니 `와인 스프리처` 국내 단독 출시 2020-11-11 10:27:46
글라스 안에서 소다수의 기포가 마치 춤을 추는 것 같다고 해 붙여진 명칭이다. 높지 않은 알코올 도수(5.2%)와 과일 향을 더한 상쾌한 풍미로 홈파티의 식전주나 다양한 종류의 음식에 곁들여 마시기에 적합하다. 조원호 LF 인덜지 대표는 “이번에 인덜지가 출시하는 버니니의 와인 스프리처는 현재 전세계 주류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