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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작정했구나…'일본제 상품' 몽땅 모았다는데 [이슈+] 2025-01-15 19:30:01
다이소도 일본 제품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모습을 두고, 업계 전문가들은 '예스재팬' 훈풍이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일각에서는 엔저(엔화 가치 하락)의 장기화도 예스재팬의 원인으로 꼽았다. 다이소 "소비자 수요 포착한 것" 현재 다이소몰 앱에는 일본제 상품이 기획전 형식으로 따로 모여있다. 주요...
유통업계 고전 속 CJ올리브영 점포 수 10년새 3배↑…물류센터도 확대 2024-12-04 06:00:21
소도 점포 수가 매년 5%씩 불어나고 있다. 2014년 전국 점포 수는 970개였으나 지난해는 1천519개로 10년 새 549곳(56%↑)이 증가했다. 두 업체는 최근 물류센터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둘다 최근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며 이에 따른 수요에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CJ올리브영은 영남권의 온오프라인 물량을...
소도몰, ‘소도인의 날’ 행사 개최...전국 소도몰 점주들과 소통의 장 마련 2024-10-28 16:18:40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도몰이 불과 4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전국의 소도몰 점주들과 함께 소통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소도몰은 독자적인 운영 시스템을 소개하며, 누구나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공동구매 오프라인 플랫폼임을 ...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추세다. 뛰어난 가성비 상품을 내세운 생활용품점 다이소도 외국인 발길을 붙잡았다. 올해 1분기 다이소 전체 매장의 해외카드 매출과 결제 건수는 지난해 1분기보다 76%, 61% 각각 늘었다. 외국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추세다. 뛰어난 가성비 상품을 내세운 생활용품점 다이소도 외국인 발길을 붙잡았다. 올해 1분기 다이소 전체 매장의 해외카드 매출과 결제 건수는 지난해 1분기보다 76%, 61% 각각 늘었다. 외국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쇼핑몰 익일 배송을 시작하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고물가로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와중에 초저가 경쟁력을 갖춘 다이소의 이커머스 확대 전략이 주목받는 이유다. 최근 아성다이소의 모회사 아성HMP는 2대 주주인 일본 다이소산교의 지분 전량을 인수해 '일본계 기업 논란'을...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소도 15일 전 품목 익일(다음날) 전국 배송을 선언해 화장품 배송 경쟁에 뛰어들었다. 다이소의 올해 1∼10월 기준 기초·색조 화장품 매출은 작년 대비 180% 증가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과 협업한 화장품을 5천원 이하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민주평통 워싱턴협의회, 워싱턴DC 한복판서 한반도 평화 행사 2022-11-06 06:22:10
참사 사진전·K팝 공연·사물놀이…이태원참사 조문소도 마련 (워싱턴=연합뉴스) 이상헌 특파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민주평통) 워싱턴협의회는 5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통일문화 행사 'K평화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주말을 맞아 워싱턴DC 한복판 내셔널 몰에 위치한 링컨기념관 앞에서 열린 행사는 한반도...
美 시골마을 레이크우드시티 벨마 '쇼핑몰 1번지'로 뜬 비결 2019-04-11 15:45:44
마련된 빌라 이탈리아는 몰 자체 규모보다 더 큰 주차장이 마련돼 접근성이 좋은 쇼핑몰이란 평가를 받았다. 실내 플로어는 이탈리아 로마광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다.쇼핑센터 임대공간에 브랜드를 채우는 테넌팅 역시 현대적인 쇼핑센터의 모습과 일치했다. 대형 백화점인 몽고메리 워드와 조스릴, jc...
'스몰 럭셔리' 타고 소품 '날개'… 글로벌 브랜드 격전장 된 한국시장 2018-08-06 17:02:27
몰 등을 통해 생활소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옷장 수납장 식탁 등 대형가구가 점차 빌트인화하고 있다”며 “이용자가 직접 사는 것은 소가구와 생활소품이 될 것으로 보고 이에 맞는 새로운 전략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전국 1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다이소도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