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투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 2024-09-27 17:21:17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는 '하나ON 서비스'를 론칭으로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 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롯데관광개발, 'TTG 트래블어워드'서 한국 최우수 여행사 선정 2024-09-27 17:04:02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은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한 하이앤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관광개발의 호텔, 카지노, 여행 등...
삼성전자 '8세대 V낸드' 탑재한 SSD '990 EVO 플러스' 출시 2024-09-26 08:38:47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적기에 다양한 소비자들을 충족시킬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삼성전자의 소비자용 SSD 시장 점유율은 35.1%로 시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손한구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브랜드제품Biz팀 상무는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 등으로 인해 고용량 데이터를...
"이게 5만원?" 바가지에 불만 터지더니…여행객 '이것' 줄였다 2024-09-25 09:07:30
트렌드가 심화돼 소비자는 여행비도 식음료비도 계속 줄이고 있다. 반면 식료품 물가는 여행 식음료비의 두 배 속도로 올라 음식값의 인상은 불가피한 현실이다. 만족할 만한 음식은 주기도 어렵고 찾기도 어려워 음식 바가지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6월 말 한 유튜버가 공개한 '제주도민도 속수무책 당한...
볼보의 성장 요인은 AS센터 확대 등 고객서비스 적극적 투자에 있었다 2024-09-24 16:03:21
및 만족도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지난해엔 1100억원 규모 투자 계획을 발표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만 서비스 센터를 전년 대비 15% 늘렸다. 지난 6월 신규 개설한 전북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까지 현재 볼보코리아는 전국 39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아우디 Q4 e-트론, 獨 프리미엄 전기차 중 판매 1위 질주 2024-09-24 16:02:36
e-트론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프리미엄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만족스러운 주행거리와 넉넉한 실내공간, 그리고 전기차 보조금 혜택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장·단거리 주행 모두 충족24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발표한 수입승용차 등록통계에 따르면...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제품은 사용자 평점 평균 4.9에 달 할 만큼 만족도 높은 편안함으로 입소문을 탔고, 신어본 사람의 선물 및 재구매 등으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났다.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에 힘입어 르무통은 TV CF에서도 실제 고객이 등장해 편안함에 만족한 사람들이 직접 추천하는 메시지를 담아 내보내기도 하는 등 고객의 목소리...
기아, 日 PBV 시장 진출…2026년부터 PV5 판매 개시 2024-09-24 11:50:17
소비자에게 새로운 비즈니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향후 현지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PBV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시장 반응을 살펴 향후 PV7 등 모델도 추가로 선보인다. 일본에 출시될 PV5는 현지 환경을 고려해 차데모(CHAdeMO) 충전 방식을 적용하고, V2X(양방향 충전기술) 등을 기본...
공간에서 만나는 품격과 가치...글로벌 히든챔피언 '헤티히' 2024-09-21 09:09:00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소비자의 선택, 헤티히가 주방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인터뷰> 이준구 헤티히코리아 대표이사 "저희는 고객에게 성공의 조력자가 되고 싶고요. 그리고 가구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소비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서비스...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개선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약 7천건의 앱 리뷰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활용하고 있다. 또, 현장 직원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