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캠핑·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스피엘(SPIELL) 2025-02-18 10:04:14
소비자만족지수 1위’ 캠핑용품(캠핑매트)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스피엘은 캠핑 용품을 비롯해 각종 생활용품 등을 직접 제조·개발하는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편리함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캠핑 에어매트의 경우 4500mAh의 대용량 리튬...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기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 간식, 아넬라 2025-02-18 10:03:46
아넬라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간식)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아넬라는 스페인 지중해 과일을 사용해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100% 생과일 퓨레를 제공하고 있는 로지오가닉 주식회사의 아기간식 전문 브랜드로,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 간식을 선보이고...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감성매칭시스템 결혼정보 브랜드, 바로연 결혼정보 2025-02-18 10:03:24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한 국내 3대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및 피해구제 사례 등을 분석한 결과, 국내 3대 업체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바로연 전지연 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9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결혼기피, 저출산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현시점에서...
솔랩, 현대백화점 목동점 'BeCLEAN' 행사 참여 2025-02-17 10:22:13
규모 웰킨 두피탈모 센터가 만든 두피 홈 케어 전문 브랜드로 2005년부터 탈모 전문가가 40만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샴푸, 앰플팩, 토닉, 트리트먼트 등 4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두피/탈모 전문 제품)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기고] 쌀, 다시 소비자의 눈높이로 2025-02-13 18:09:41
시장에서 쌀을 매입했다. 심지어 쌀 소득 보전직불제가 폐지된 2020년 이후로도 정부는 최근까지 4년 연속 과잉 물량을 매입하고 있다. 정부 수매로만 이 문제를 해결하자는 주장은 더 이상 설득력을 가지기 어렵다. 쌀 시장도 결국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생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쌀, 다시...
이마트, 고객이 고개 끄덕일 '위대한 할인'…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2025-02-12 15:56:53
1+1 행사를 진행하거나, 반값에 제공한다. 이마트는 고래잇 행사를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첫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급증했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고래잇 페스타를 위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지속가능·포용적 AI' 파리공동선언 美英 불참에 퇴색 2025-02-11 23:45:15
국제법 존중, 인권 보호, 성평등, 언어적 다양성, 소비자 보호, 지식재산권 문제에 대한 글로벌 성찰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AI의 경제·사회적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뢰와 안전 강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1, 2차 정상회의에서 참여국들이 AI 안전을 위해 자발적 약속을 했다며 "앞으로도 ...
"식품도 여기가 제일 싸"...온라인 식품 쇼핑 쏠림 2025-02-11 06:50:31
주로 식료품을 산다는 소비자도 쿠팡은 함께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플랫폼별 월평균 식료품 구매 빈도에서도 쿠팡이 3.72회로 이마트·SSG닷컴(2.84회)이나 네이버쇼핑(2.37회), 컬리(2.66회)보다 많았다. 다만, 1회 평균 구매액과 월평균 지출 금액은 달랐다. 이마트·SSG닷컴이 각각 5만9천400원,...
"온라인 장보기 쿠팡 쏠림 심화…소비자 10명 중 7명 이용" 2025-02-11 06:15:00
주로 식료품을 산다는 소비자도 쿠팡은 함께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플랫폼별 월평균 식료품 구매 빈도 역시 쿠팡이 3.72회로 이마트·SSG닷컴(2.84회)이나 네이버쇼핑(2.37회), 컬리(2.66회)보다 많았다. 다만, 1회 평균 구매액과 월평균 지출 금액에선 이마트·SSG닷컴이 각각 5만9천400원,...
글램팜, Z세대 겨냥한 '휴대용 고데기' 출시 2025-02-10 10:52:40
등을 탑재했다.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해 감각적인 파스텔톤의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글램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일 CJ온스타일에서 단독 선런칭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채널에서 오는 12일까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스크런치와 쇼핑백, CJ단독 악어집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