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디지털 종합 광고 에이전시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 개의 기업과...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증가…신제품 출시 지속" 2024-11-12 10:53:00
100주년 에디션'과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실에서 보관 중인 원액을 활용해 앞으로도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해 광고를 선보였다. sun@yna.co.kr (끝)...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2024-11-06 14:08:28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소주 제품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가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1천만회를 넘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이란 제목의 새로 광고 1, 2편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하루에 58만병 팔렸다…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량 4억병 돌파 2024-09-12 16:09:32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58만병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은 “새로는 증류주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맛을...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캐릭터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로 젊은 세대의 호응을 받았다고 롯데칠성은 전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4월에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명을 기록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새로가...
선양소주, 노·사 임금동결 합의…경영위기 극복 차원 2024-08-22 11:29:12
대전 선양소주 본사에서 노동조합과 노·사 임금 협약식을 열고 올해 임금을 동결키로 합의했다. 협약식에는 김규식 선양소주 대표와 유병학 노동조합 위원장 및 대의원 등이 참석했다. 선양소주는 코로나19 팬데믹부터 지속된 매출 감소에 이어 자본력을 앞세운 대기업의 융단폭격 광고 마케팅으로 인해 급격한 경영악화를...
"인생이 소주처럼 쓰다"…'장사의 신' 2개월 만에 복귀 선언 2024-08-19 11:03:07
중에서 사실이 하나도 없었다"고 주장했다. 소주를 한 모금 들이킨 그는 "내 인생도 이 소주처럼 쓰다"며 "제 주위에 있는 사람들 유튜브 다 접어야 했고 저는 방송, 광고 다 짤렸다"며 "레커들 때문에 저와 밀키트 했던 사람들은 폐업하게 됐다. 제가 형님들께 했던 과장 때문에 이렇게 큰 벌을 받아야 했다"고 말했다. 또...
하이트진로, 아이유와 '소주 뮤직 페스티벌' 개최 2024-07-31 08:47:36
'소주 뮤직 페스티벌' 개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세계 유일 소주 뮤직 페스티벌인 '2024 이슬라이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광고모델인 아이유와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다비치 등을 초대해 테마파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톱스타만 한다는 소주 광고...'파격 기용' 2024-06-28 15:31:57
광고에 내세웠다. 금복주는 제로투 소주 광고에 AI 모델을 기용한 광고를 만들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주류업계에서 AI 모델을 활용한 것은 최초라고 금복주는 설명했다. 이 모델의 이름은 '로미(ROMI)'다. 금복주는 로미가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사교적이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제로 투, 주류업계 최초 AI 모델 활용 2024-06-28 13:56:14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 광고를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 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제로 투의 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