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C녹십자,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 대용량 30캡슐 출시 2025-01-10 09:36:35
적은 점이 장점이다. 공태혁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탁센 레이디는 국내 최초로 3가지 성분을 복합한 연질캡슐로,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탁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프리미엄 향수 '셀바티코', 25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1-09 16:16:10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제품 개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소통 중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로베르테와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한우리 유진자산운용 책임매니저는 “독창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전 세계 시청자 500만명 몰렸다…프리즘, '골든디스크' 글로벌 중계 성료 2025-01-09 13:37:32
협찬 브랜드와 팬들이 함께 참여한 'FANS CHOICE with 농심 신라면 특별상'을 진행해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수차례 1위를 기록한 인기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에게 시상했다. 프리즘은 쿠팡 창립 멤버인 유한익 대표가 설립한 RXC의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다. 프리즘은 테크 강점을 기반으로 고감도·고화질의...
무림,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2025-01-08 22:29:58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최근 4개년 평균 약 33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한 해를 이끌어갈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 및 선정했다. 무림은 2022년 신설된 제지 부문에서 첫해부터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친환경 제품 혁신과 ESG 경영 강화,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모든 임원 현장으로…GS건설, 품질·안전관리 '총력' 2025-01-08 17:00:11
건 10년 만이다. 아파트 브랜드인 ‘자이(Xi)’의 로고와 철학도 22년 만에 바꿨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에는 비전 선포 때 ‘고객 지향’과 ‘신뢰’ 등 핵심 가치를 함께 담았다. 협력사와의 관계도 핵심 가치를 녹여 고객 관점에서 재정의했다.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고객에게 질 높은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텐퍼센트커피,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통령상 수상 2025-01-08 13:00:00
책정하고 가맹점과의 소통을 시스템화해 결과를 적극 반영하며 판촉과 경영 지원으로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맛있는 커피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격에’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핵심 경영 방침으로 삼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주의...
[게시판] 삼쩜삼, 신이어마켙과 설맞이 응원 캠페인 2025-01-08 10:08:08
간 소통을 표방하는 공익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설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쩜삼 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이어마켙 작가들이 작성한 손글씨와 목소리가 담긴 새해 응원 메시지 '온라인 밥상카드'를 받을 수 있다. 삼쩜삼은 최대 1천만원의 자체 기부금을 조성해 저소득 취약계층...
SPC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와 파트너십…"협업 제품 출시" 2025-01-08 09:17:58
글로벌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다. 토트넘 구단과 선수, 경기장에 대한 지식재산권(IP) 사용권을 통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 홈 경기장에서 파리바게뜨 커피를 판매하고, 주요 선수가 등장하는 미디어 광고를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직원과 소통 불가" 제니·로제도 입은 美 브랜드 매장 논란 [현장+] 2025-01-07 20:06:01
3일 미국 여성의류 제조·직매형(SPA) 브랜드인 브랜디멜빌의 첫 한국 매장이 성수동에서 문을 열었다. 블랙핑크 제니, 로제 등 K팝 스타도 즐겨 착용해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매장을 방문한 고객 사이에서 '직원이 외국인이라 소통이 어려웠다', '반품이 아예 안 된다'는 후기가 나와...
하나손보, 새 캐릭터 '별장군' 공개…"고객소통 강화" 2025-01-07 18:28:53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 브랜드 '에듀카'를 리뉴얼한 하나손보의 새로운 자동차보험 브랜드로 다양한 플랜과 할인 특약을 통한 합리적인 보험료로 품질 높은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인 신뢰를 모티브로 탄생한 별장군은 '하나하나 든든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