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아기와 소중한 첫 만남…'신세계 맘&베이비 박스' 2023-12-13 16:02:26
선보인다. ‘에뜨와×신세계 맘&베이비 박스’는 속싸보와 치발기, 양말베개, 배냇저고리, 방수요 등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들로 골라 구성한 8개 품목 세트(19만원대)와 블랭킷(담요) 상품이 추가로 포함된 9개 품목 세트(28만원대)가 있다. 패키지 상자 또한 견고하게 제작돼 장난감·기저귀 등을 보관하는 다용도 수납...
신세계 "아이와 첫 만남 준비…출산육아 선물세트 출시" 2023-11-26 06:00:01
애착 인형 등을 담았다. 에뜨와 세트는 속싸보와 치발기, 양말 베개, 배냇저고리, 방수요 등으로 구성한 8품목 세트와 담요가 추가된 9품목 세트 2종으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 관계자는 "이번 기획 세트는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부부에게 제격인 선물이 될...
아가방앤컴퍼니, `수드타임 랩 플러스` 2013-03-07 17:16:37
제격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미국 유명 섬유 회사 트리보로(Triboro)사의 유아용품 브랜드 ‘수드타임(SootheTIME)’이 개발한 기능성 속싸보 입니다. 이 제품은 신생아 뇌 발육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숙면 시간을 약 67% 늘려주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면서, 엄마들 사이에 일명...
'유아급사증후군' 방지 돕는 신생아 싸개 강남서 인기 2013-02-08 17:03:52
구본철)은 자사가 선보인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매출이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프리미엄 편집숍 넥스트맘 역삼점에서 2012년 하반기 동안 판매된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매출이 상반기 대비 300%가량 상승했다. 최근 이 매장에서만 제품이 한달...
아가방앤컴퍼니,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 매출 고공행진 2013-01-25 19:47:06
유아용품 시장에서 최근 기능성 속싸보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출산 ·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최근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편집숍 넥스트맘 역삼점에서 2012년 하반기 동안 판매된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매출이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