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1위 2019-04-29 09:33:14
브랜드 하얼스(361.7점)를 따돌렸다. 락앤락 중국영업부문 손효동 부사장은 "락앤락이 한국 기업으론 유일하게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더욱 뜻깊다"며 "젊은 세대를 겨냥한 제품 개발과 온라인 영업 채널 확대 등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탄탄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
락앤락, 중국 광군제서 최대 매출 2018-11-13 18:58:30
조리하기 편리한 밀폐용기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손효동 락앤락 중국사업부문 부사장은 “중국 유통 채널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는 추세에 맞춰 2030세대를 겨냥해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2014년 19%였던 온라인 매출 비중이 올해 3분기 47%로 늘었고, 광군제 매출 성장도 이끌었다”고 말했다....
한국 보온병·유아생활용품·마스크팩 인기…中광군제 판매 1위 2017-11-13 15:32:00
행사 전체 매출의 34.4%를 차지했다. 손효동 락앤락 중국사업총괄 부사장은 "이번 광군제에서는 2017 MAMA 공식 후원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행사 이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컸다"며 "이미 지난 3분기부터 중국 실적이 호전되고 있는 데다 이번 광군제 성과를 기반 삼아 내년도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중국 `광군제` 수혜…이랜드·휴롬·락앤락 `대박쳤다` 2015-11-12 15:44:29
400만위안(약 7억2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손효동 락앤락 중국법인 부사장은 "중국 내수 침체에도 티몰과 징동몰에서 모두 매출이 늘었다"며 "특히 최근 중국에 선보인 보온병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많이 팔리고 있다"고 전했다. 주방가전 기업 휴롬도 같은 날 하루 4만5천여대를 팔아 1억위안(약 180억5천만원)이 넘는...
손효동, 앨범 `온도차이`로 돌아오다 2014-11-06 09:08:37
받고 있는 가수 손효동. 손효동이 팬들에게 1집 앨범`휴식`을 선사한후 다시 `온도차이`라는 싱글앨범으로 11월에 다시 돌아왔다. `온도차이`는 프로듀서 황인문의 연출과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음악의 색을 한층 더 입혔다. 국내 최정상 세션들인 드럼 강수호, 베이스 신현권, 기타 임선호, 코러스 김효수 등이 참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