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난 나에게 선물준다"...발렌타인데이 솔로족 마케팅 활발 2024-02-14 12:32:18
발렌타인데이에 파트너가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블룸버그는 미국 성인 인구의 거의 절반이 미혼 상태이며 그들이 연애를 바라지 않고 있어 발렌타인데이 매출이 줄어들면서 '자신에게 선물하라'라는 마케팅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시장 조사 기관 서카나가...
'나 홀로 집에'는 이제 그만…크리스마스에 뭐 볼까? [이슈+] 2022-12-25 07:00:03
솔로족'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솔로지옥2'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 단연 인기작이다. 출연자들의 준수한 외모와 스펙이 벌써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 이틀...
고소득 솔로족 겨냥…'럭셔리 소형' 잇단 공급 2020-12-08 17:15:52
서울 강남권에서 고소득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형 하이엔드(최고급) 주거시설이 잇따라 공급되고 있다. 주로 전용면적 20~30㎡대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부대복리시설이 혼합된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역세권 노른자위 땅에 최고급 내·외장재를 비롯해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로 특화한 게 공통점이다....
이연수 "비혼주의자 NO…연애를 하고 싶지만 선뜻 다가와주지 않더라"(라이프) 2020-11-18 21:32:45
김성수를 처음 만난 이연수는 "실물이 훨씬 낫다. 동안이시다"라며 분위기를 즐겼다. 흥겨워진 분위기에 김연수는 "코로나 때문에 어디 못가서 답답했는데, 자리를 마련하니 좋더라. 요즘 고독사 이런게 많잖냐. 솔로족이 많다보니 서로 챙기고 그래야 할 것 같다"며 마음을 드러냈다. 퍼펙트라이프는 매주 수요일...
"소중한 내 댕댕이"…10배 커진 펫보험 시장 2020-01-29 14:58:11
보험업계 관계자 "젊은 층이나 솔로족을 중심으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반려인구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관련 상품이 계속해서 늘어날 것이고, 보장 확대도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국내 동물병원의 카드 결제액도 매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현재 삼성화재와 롯데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등 보험사들이...
[이슈+] '딱 하루' 中광군제 매출 44조 신기록…한국 2년 연속 3위 2019-11-12 08:24:11
유지하며 최고치를 새로 썼다. 알리바바가 '솔로족'을 위해 기획한 쇼핑행사는 중국의 소비 활력을 가늠하는 지표로 간주된다. 당초 중국 경기 동향에 비춰 올해 광군제가 괄목할 만한 기록을 내기 힘들 것이란 예상이 많았지만 '세계의 시장'의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광군제 행사 초기부터 신기록...
[이슈+] 광군제 1시간만에 '1억위안' 터진 삼성전자 · 후 2019-11-11 15:45:47
광군제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솔로족'을 위해 기획한 쇼핑행사로 중국을 넘어 세계 최대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알리바바 측은 하루 전체 거래액도 지난해 기록한 역대 최대치 2135억위안(35조4068억원)을 갈아치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해는 78개 국가와 지역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이...
[이슈+]'대륙의 쇼핑축제' 광군제, 신기록 행진…1시간에 거래 16조 돌파 2019-11-11 09:53:17
기업 알리바바가 '솔로족'을 위해 기획한 쇼핑행사로 중국을 넘어 세계 최대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알리바바는 11일 이날 0시부터 '11·11(쌍십일) 쇼핑 축제'가 시작한지 1분 36초 만에 거래액이 100억위안(약 1조6584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같은 금액이 거래되는 데...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솔로족'을 위해 기획한 쇼핑행사로 중국을 넘어 세계 최대 쇼핑의 날로 자리 잡았다. 원조격인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의 10배에 달하는 30조원대 매출이 하루 만에 발생하는 행사인 만큼 K뷰티 기업도 중국 소비자 지갑 열기에 적극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기업들은 알리바바 계열...
딜라이브, 설레는 설 선물 온가족 VOD 경품이벤트 진행 2018-02-13 09:30:09
그리고 ‘설연휴 맞춤VOD’ 특집관을 마련해 온가족, 솔로족, 키즈족 등 다양한 테마에 맞는 영화 100여 편을 선정해 20일까지 운영한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18일까지 작년 말 개봉해 역대 흥행순위 2위에 등극한 영화 ‘신과함께’와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코코’, 아픈 과거를 다룬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