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건 놓치면 안돼"…10만명 줄 세우고 66만명 본 '라방' 뭐길래 2025-01-24 08:30:21
하루 동안 120만회 이상 노출 가능한 네이버앱 전면 광고 상품인 '쇼케이스 광고'를 통해 자사 'AI 노트북'을 내세웠다. 새학기를 맞아 각종 특하 혜택을 제공하는 '갤럭시 아카데미 페스타'를 이용해 AI 노트북을 구매하라는 취지의 광고다. LG전자는 바로 옆 화면 '쇼핑투데이' 영역 내...
삼성전자, 런던서 '언팩 티저' 홀로그램 쇼 진행 2025-01-17 10:25:35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15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쇼디치 지역 30m 상공에 대형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통해 모바일 인공지능(AI) 시대를 미리 엿볼 기회를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홀로그램 옥외광고 영상은 모바일 기기와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추억을 손쉽게 찾아주는 컨셉으로, 차기...
"런던 하늘에 휴대폰 광고가"…갤럭시 홀로그램, 시선 집중 [영상] 2025-01-17 08:47:39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23일 오전 3시 '갤럭시 언팩 2025' 진행 전 생동감 있는 홀로그램을 앞세워 시선을 집중시킨 것. 삼성전자는 이번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통해 앞으로 더 발전하게 될 모바일 인공지능(AI) 시대상을 제시했다. 홀로그램 옥외광고 영상은 모바일 기기와 자연스러운...
삼성전자, 런던서 '갤럭시 언팩 티저' 홀로그램 쇼 진행 2025-01-17 08:42:05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기기와 사람 간 상호작용을 주제로 한 대형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해당 지역 30m 상공에서 선보였다. 이는 언팩 행사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S25 시리즈 라인업과 갤럭시 인공지능(AI)이 제공할 직관적인 모바일 경험을 암시한다. 홀로그램 옥외광고를 증강현실로...
신동빈 "지금이 변화의 마지막 기회…위기를 대혁신 계기로"(종합) 2025-01-09 18:42:48
쇼케이스'를 열었다. 행사에는 롯데이노베이트[286940], 대홍기획 등 9개 계열사가 참여해 AI 우수 활용 사례를 선보였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생성형 AI 플랫폼인 아이멤버를 활용한 회의록과 보고서 자동 생성 기능을 시연하고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 플랫폼이 '에임스'(AIMS)가 실제 업무 현장에서 어떻게...
'유동성 위기설' 시달린 롯데...사장단 80명 다 모인다 2025-01-09 10:11:05
혁신사례를 소개하는 ‘AI 과제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AI 과제 쇼케이스’에서는 롯데이노베이트, 대홍기획 등 9개 계열사가 참여해 AI 우수 활용 사례들을 소개한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생성형 AI 플랫폼인 아이멤버(Aimember)를 활용한 회의록과 보고서 자동 생성 기능을 시연하며,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 플랫폼인...
롯데, 오늘 상반기 VCM…대외 불확실성 속 미래 방향성 모색 2025-01-09 09:22:01
쇼케이스'를 한다. 행사에는 롯데이노베이트[286940], 대홍기획 등 9개 계열사가 참여해 AI 우수 활용 사례를 선보인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생성형 AI 플랫폼인 아이멤버를 활용한 회의록과 보고서 자동 생성 기능을 시연하고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 플랫폼이 '에임스'(AIMS)가 실제 업무 현장에서 어떻게...
넷플릭스 vs 디즈니+, 부진의 고리 누가 먼저 끊을까 [이슈+] 2024-12-07 08:10:01
싱가포르에서 '콘텐츠 쇼케이스 2024'를 개최하고 12개국 500여명 이상의 취재진 및 파트너를 초대했다. 이 행사의 중심에는 K-콘텐츠가 있었다. 캐럴 초이 디즈니 아태지역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총괄은 "지난해 디즈니에서 론칭한 상위 15개 콘텐츠 중 9개가 한국 콘텐츠였다"며 "이동욱 주연의 '킬러들의...
올해 넷플릭스 키워드는 #K-컬쳐 #파트너십 #라이브 2024-12-01 06:00:05
태평양 지역 콘텐츠 VP(Vice President)는 최근 쇼케이스에서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의 80% 이상이 한국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OTT 산업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여러 산업군과의 파트너십도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 지난달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와 동...
카톡도 전면 광고…플랫폼 수익성 강화 경쟁 2024-09-22 17:36:34
채팅탭 상단에 표시되는 배너, 카카오톡 채널 등을 활용한 광고 매출은 2분기 3070억원으로 카카오톡 전체 매출 비중의 60%를 차지했다. 카카오톡의 e커머스 매출이 1분기 2440억원에서 2분기 2070억원으로 8% 줄면서 광고 사업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더 커졌다. 업계 관계자는 “카카오의 영업이익률이 2021년 10%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