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L이앤씨, 서울 서초구 일원 스카이 라운지 갖춘 ‘아크로 리츠카운티’ 선보여 주목 2024-11-21 11:13:13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전용 75㎡ 이상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는 유아차와 자전거, 각종 레저 용품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으로 설계된다. 주방의 경우 일반 창문보다 넓은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한 점도 주목할만 하다. 한편, 아크로 리츠카운티는 방배삼익아파트...
현대차,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 9' 세계 첫선 2024-11-21 10:39:00
및 대시보드를 비롯해 하단 오픈 수납공간과 슬림한 에어벤트를 통해 사용성을 높이고 시각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센터페시아 하단에 있는 전면 콘솔 트레이와 자주 쓰는 휴대 용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살균 시스템 등도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은 중앙에 4개의 도트(점)로 표현된...
DL이앤씨, 서울 서초구 일원 '아크로 리츠카운티' 분양 예정 2024-11-18 09:45:14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전용 75㎡ 이상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는 유아차와 자전거, 각종 레저 용품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으로 설계된다. 주방의 경우 일반 창문보다 넓은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해 개방감을 더했다. 또한, 층간소음을 대폭 줄여주는 ‘D-사일런트...
"이게 겨우 1000원?"…매출 폭등한 '갓성비' 매장 어디길래 2024-11-17 11:05:42
생활용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1000~1만9900원 균일가로 선보여 입소문을 탄 심플러스 생활용품의 최근 3개월간(8~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뛴 것으로 나타났다. 심플러스의 1000원짜리 수납·정리용 바구니 ‘스카겐 바스켓’과 샤워용품·청소솔 매출이 70~80% 증가한 것을...
서울도 아닌데 분양가 15억?…"누가 사겠냐" 말 많더니 [현장+] 2024-11-16 08:00:02
각종 용품을 저장하고도 공간이 남을 정도다. 방마다 기본 붙박이장이 제공된다. 전용 59㎡ A타입도 공간 효율성에 신경 써 설계됐다. 안방을 제외한 2개 침실에 제공되는 기본 붙박이장과 주방 옆 보조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발코니 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됐다. 커뮤니티로는 25m 길이, 4개 레인 규모의 실내...
더샵 시에르네, 1일 견본주택 오픈…12일 1순위 청약 2024-11-01 09:17:01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부피가 큰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를 제공한다. 100% 지하주차를 실현한 공원형 아파트로 세대 당 약 1.4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지상에는 네이처테라스가든을 비롯해 더샵만의 감성정원 페르마타가든,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가든 등 다채로...
무신사, 생활용품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홈' 출시 2024-10-30 09:42:10
'홈 첫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홈 브랜드는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홈 패브릭, 의류 수납 설루션 등 패션과 관련된 실용적인 생활용품으로 라인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서울 마곡지구 신규 아파트 '더 트루엘 마곡 HQ' 선착순 분양 나서 2024-10-03 09:00:00
부피가 큰 생활용품 보관이 가능한 깊은 수납장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최고 2.5M의 높은 천정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거실이나 세컨드룸으로 구조를 변경할 수도 있다. 욕실공간은 샤워부터 세탁, 건조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 가능한 원스톱 유틸리티 공간으로 일부 구성됐다....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특히 많은 계절이다.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계절이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을 시즌에 맞춰 의류, 신발 등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고기능성은 기본이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의 신제품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
휴대용소변기·반려견카시트…귀성·귀경길 이색차량용품 눈길 2024-09-16 09:01:01
용품을 찾는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16일 G마켓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보면 지난 3∼9일 기준 차량 냉·온장고 판매량은 지난해 추석 전 같은 기간보다 59% 늘었다. 차량 수납 용품도 40%의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내비게이션(33%↑), 타이어·휠(32%↑), 인테리어 용품(21%↑) 등을 찾는 손길도 잦았다. G마켓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