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PPO, 자외선에 상한 피부 '아이뽀 앰플 마스크'로 자면서 회복…피지·각질도 싹~ 2024-08-15 16:05:20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와 엘라스틴도 들어있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숙면을 돕는 라벤더를 넣어 천연 연보랏빛을 구현했다. 이 마스크 역시 인체 적용 시험에서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107.73% 증가 △피부 탄력 16.81% 향상 △피부 각질 62.17% 감소...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바이오더마 수분 캠페인 테마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MZ 세대를 겨냥한 여러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는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민감진정&장벽강화에 탁월한 클렌저이다. 또한 하이드라비오 라인은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더워지는 여름철...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사계절 사용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4-26 15:15:18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세라마이드, 8종 히알루론산 등 수분성분의 흡수율과 부착률을 높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보습력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자외선 차단제에 꼭 필요한 임상테스트도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킨케어 명가...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론칭 2024-04-15 13:49:35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고안되었다.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는 1년 전 론칭을 하여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글루타넥스는 휴대하기 편리한 스틱형 밤 제품 4종과 앰플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선보이며,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한달간 전 품목 20%...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유·수분 측정을 통한 스킨밸런스 컨설팅과 탈모케어를 위한 두피환경 측정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또 다수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이로로' 런칭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되며 동아시아 대중에게 소개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K-BEAUTY에 대한 현지 시장 관심과 '이로로'의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엘렌실라,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선보여 2024-03-22 10:38:29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광채 오일과 피그먼트로 빛을 반사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나는 피부로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광채 오일을 함유해 첫 터치감부터 부드러움과 높은 광택감을 형성한다. 엘렌실라 특허 성분인 ‘Ultra Moist P3’가 함유돼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휴젤 웰라쥬, GS홈쇼핑 앰플 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 2024-01-23 15:36:16
성분을 추가해 수분 관리,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즌1~시즌2 누적 판매량 6000만개 이상을 달성했으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작년 6월에는 시즌3 제품까지 선보였다. 특히 시즌3 제품은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다. 피부 흡수도 흡수 속도...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성분 적용 립케어 제품 출시 2024-01-23 09:24:41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 있게 수분 볼륨이 채워지기 때문에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과 생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사용 직후 입술 볼륨이 7.8% 증가했고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4주 후에는 15.7% 늘어났다"고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제품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며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자기 전 수시로 덧바를수록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가꿔준다.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특화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K뷰티 ODM' 코스맥스는 어떻게 동남아를 홀렸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27 13:10:39
들어서는 한국식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 '광채'를 낼 수 있는 화장품의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연출하는 글로우 제형의 쿠션, 광택감이 있는 글로스 제형의 립, 보습력이 높은 립밤 등으로 선호하는 제형이 바뀌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K뷰티에 최적화된 제형을 바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