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장벽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과 풍부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이 제거해주는 동시에,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
화장품 기업 '원더풀', 리프팅 4종 라인 신제품 출시 2024-11-14 16:50:06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기능이 더해졌다. 원더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 내에서도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원더풀 관계자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원더풀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마가든, 신제품 ‘3D 포퓰러 세럼’ 출시 2024-11-12 17:05:14
함유해 히알루론산보다 높은 수분 유지력과 피부장벽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는 복합 솔루션 제품이다. 안정적으로 배합되기 힘든 피부 재생 3중 요소(바쿠치올, EGF, PDRN)을 혁신 기술인 2중 레이어 ‘3D 포뮬러 공법’을 적용해 분자별로 안정화를 시킨 더마가든만의 리버스 에이징 복합 솔루션이며, 성분별 분자를 분리...
2차전지 드라이룸으로 배터리 3사 뚫은 씨케이솔루션의 코스피 도전기[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4-11-12 10:19:20
수분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공기 함량을 1% 이하로 유지하는 핵심 설비를 말한다. 이 회사는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등 국내 2차전지 제조사에 드라이룸을 납품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전기차 수요 둔화로 인한 업황 부진과 국내 업체와 경쟁 심화 등이 넘어야 할 과제다. ◆제습력 갖춘 드라이룸으로...
[분석+] 병원에서 쓰는 체수분 측정기…인바디가 가정용 제품 선보인 이유는? 2024-11-11 08:18:01
목표를 전하기도 했다.120만원 달하는 기기 '심리적 장벽'... 처방, 수가 전략으로 넘을까다만 체수분 측정기기의 성공 여부는 미지수다. 아직까지는 환자의 자발적인 의지에 사용 여부를 맡길 수 밖에 없어서다. 가정용 체수분 측정기의 현재 판매가격은 약 120만~130만원 선이다. 10~20만원 선의 체성분 측정기에...
실적부진에도 강한 '엔터주'…바닥지났나 [장 안의 화제] 2024-11-05 15:52:18
이 전고체의 소재 같은 경우에는 수분이 들어가면 안 됩니다. 수분이 들어갔을 때는 황화수소라는 독성물질이 발생이 되거든요. 그래서 전극장비도 조금 바꿔야 됩니다. 그렇다면 기존에 전극 쪽에서 나름의 성과를 내고 있었고 그런데 그것을 본인들이 만들어서 개발을 하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다른 회사보다 전고체...
[오늘시장 특징주] 씨아이에스(222080) 2024-11-05 15:25:38
장벽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배터리 제조사들과 납품 계약을 맺고 있어 업계에서의 위치가 매우 견고합니다. 이번에 체결한 비밀 유지 계약은 씨아이에스가 전고체 배터리 소재 개발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전고체 배터리는 기존 액체 전해질을 사용하는 배터리에 비해 안전성과 에너지 밀도가 높아...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수분까지 빼앗아 가 세수한 뒤에 푸석해지고 피부 장벽도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휩드가 최초로 만든 팩클렌저는 50% 이상이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세라마이드(장벽강화), 히알루론산(수분탄력)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노폐물이 비워진 자리에 바로 영양, 수분 성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에도...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쌀쌀한 가을·겨울철이 되면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십상이다.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탓에 전문 피부 관리숍을 찾는 사람도 많아진다. 유통전문회사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는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였다. 환절기 미백·탄력 케어를 위한 ‘밀크...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수분 장벽과 피부 결을 개선하고 모공까지 관리할 수 있다.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의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에 적용한 데일리 뷰티 브랜드 ‘비클리닉스’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