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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의 '4만전자'..금감원 "내년 공매도 재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5 08:17:17
CAPA는 기존 18억개에서 25억개로 확대 전망. 중국/미국 수요는 여전히 견조하며 유럽향 수출이 크게 증가하면서 3분기 네덜란드 법인 설립 완료, 네덜란드 법인은 2공장 가동전까지 유럽 내 입점 채널 확보에 주력할 것으로 예상 - 실리콘투: 너무나 높았던 기대, 충분히 견고한 성장 (삼성증권, BUY, 목표주가 4.7만원) ...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홈케어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며,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인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여름 출시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클렌징폼'은 TV홈쇼핑에서 5회 방송 만에...
[집코노미 박람회 2024]SDAMC, 인천 검단서 '넥스티엘 애비뉴' 공급…"5호선 연장 수혜" 2024-09-19 10:51:04
수요(1382실)도 적지 않아 배후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인근에서 인천지방법원 북부지원(예정)과 인천지방검찰청 북부지청(예정)이 내년 문을 열 예정이라 추가 인구 유입도 예상된다. 이미 롯데시네마가 6개관 입점의향서를 제출하는 등 지역밀착 체류형 복합문화시설로 탄생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서구 원당동...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생태계를 만드는 일이었다. 유통사를 입점시키기 위해 우리는 갖은 노력을 했다. 제안서를 우편으로 보내면 그대로 휴지통에 갈까 봐 택배 상자에 넣어서 보내고, 일일이 전화를 돌리며 미팅을 잡았다. 만나더라도 혹여 이들이 키햐와 나를 신뢰하지 않을까 이력서를 정리하고 카모아 때 했던 인터뷰를 프린트해서 보여...
"이게 유행한다고요?" 2030 몰려…日바이어도 감탄한 이유 [현장+] 2024-08-30 20:00:06
수요가 높다는 분석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 세계 4대 패션쇼에 소개된 글로벌 주요 브랜드의 1년 치 패션 스타일을 분석, 빅데이터 기반으로 트렌드를 예측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자리에 앞서 전날 무신사는 해외 편집숍 바이어들을 초청해 반응을 살피기도 했다. 단순히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무신사, 내년 봄·여름 디자인 프리뷰 행사…해외 바이어 초청 2024-08-22 10:05:16
살펴볼 예정이다. 무신사 시즌 프리뷰는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고객이 이를 살펴본 뒤 투표와 피드백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브랜드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고객 반응과 수요를 실제 생산 계획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들이 그...
올해 쌀가공식품 수출 '최대'…즉석밥·냉동김밥 수요 급증 2024-08-18 06:01:02
대중화, 글루텐 프리(무글루텐) 수요 증가에 따라 현지에서 냉동김밥, 즉석밥, 떡류 제품 인기가 높아졌다"며 "냉동김밥의 경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널리 알려졌고 대형유통매장에 입점하면서 수출이 급증했다"고 말했다. 현 추세대로라면 올해 연간 쌀 가공식품 수출액은 작년(2억1천724만달러)을 넘어 최대...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코로나19 시기를 지나며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한 간편식 수요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식문화를 추구하는 경향과 맞물려, ㈜남도애꽃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설립 년도인 2016년 3억 원이던 연 매출액이 2022년에는 22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는 28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고급 ...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특징이다. 회사 측은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귀띔했다. 실제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올림픽 등 대형 슈퍼마켓과 할인점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러그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배달비·포장 수수료 상생안 찾는다…하반기 자율기구 회의 개최 2024-07-07 07:31:00
무료 정책 축소다. 배민은 기존 입점 소상공인들에게는 1년간 무료 정책을 그대로 연장하되, 신규 입점 소상공인들에게는 포장 주문 서비스 중개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했다. 정부는 앞서 발표한 소상공인·자영업자 대책에서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 강화를 위한 논의를 촉진하겠다고 밝혔다. 자율규제 기구와 관련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