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택근무에 무더위까지 덥치자 판매 2배 `껑충` 2021-07-27 08:37:57
패션 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도 반바지 매출이 20% 증가했다. 수트서플라이는 반바지이지만 포멀한 느낌이 나도록 이탈리아 리넨·울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흰색·회색·갈색·황토색 등 색상을 다양화했다. 같은 기간 LF `헤지스 남성`의 남성 반바지 매출은 20% 뛰었다. 헤지스 남성은 올여름 원색 외에...
재택근무에 무더위 겹치니…남성 반바지 수요 '쑥' 2021-07-27 08:15:00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도 반바지 매출이 20% 증가했다. 수트서플라이는 반바지이지만 포멀한 느낌이 나도록 이탈리아 리넨·울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흰색·회색·갈색·황토색 등 색상을 다양화했다. 같은 기간 LF '헤지스 남성'의 남성 반바지 매출은 20% 뛰었다. 헤지스 남성은 올여름 원색 외에...
명품 씀씀이 커지는 남성…"봄철 단장에 럭셔리 브랜드 인기" 2021-04-20 06:00:04
브랜드 수트 서플라이가 공식 입점할 예정이다. 본점은 오는 6월 6층의 남성 전문관 안에 버버리 남성 전문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봄을 맞이해 자신을 꾸미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럭셔리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2020-10-10 07:00:02
= 무역센터점은 무이, 조르지오 아르마니, 수트서플라이 등 남성 패션 브랜드 20여개의 제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판교점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과 TV, 세탁기 등 가전을 모은 '신혼 가전 특집전'을 진행하고, 천호점은 오는 15일까지 신발 브랜드 에코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
'수트서플라이' 비대면 쇼핑 강화 2020-09-10 17:35:22
네덜란드 남성복 브랜드 ‘수트서플라이’가 투명한 세이프 스크린, 프라이빗 쇼핑 등 비대면 서비스를 늘리고 있다. 매장 안에서 옷을 수선할 때 대인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투명한 소재의 스크린을 설치했다. 매장 한쪽에서 전담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쇼핑할 수 있는 프라이빗 쇼핑 서비스도 도입했다.
수트서플라이, 남성복 체형별 맞춤·수선도 비대면으로 2020-09-10 09:10:37
수트서플라이, 남성복 체형별 맞춤·수선도 비대면으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브랜드 수트서플라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투명 플렉시 글라스 소재의 세이프 스크린(Safe...
주요 백화점, 이월상품 할인·봄철 신상품 소개 2020-02-29 06:30:01
무역센터점에서는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수트서플라이, 란스미어, DKNY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남성패션 봄 상품전이 펼쳐진다. 목동점은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탠디, 소다, 고세 등의 신발과 패션 잡화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에서는 본관과 신관 각 층 본...
[게시판] 수트서플라이, 공식 온라인매장 SSF샵에 열어 2019-10-29 09:11:38
[게시판] 수트서플라이, 공식 온라인매장 SSF샵에 열어 ▲ 네덜란드 남성 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는 29일 한국 공식 온라인 매장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연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수트서플라이 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픽업하게 된다....
"한국인 발에 딱 맞는 수제화…伊 장인의 기술로 만들었죠" 2019-05-16 18:06:53
공장에선 돌체앤가바나, 수트서플라이 제품도 제조하고 있다. 토즈의 드라이빙슈즈 공장, 랑방의 하이힐 공장, 발리의 로퍼 공장 등도 다 제누이오 제품을 생산한다.성 사장은 신발이 지닌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브랜드인 ‘지미추’를 벤치마킹 대상으로 꼽았다. 그는 “장기적으로는 종합패션업체로 회사를...
"품질·가격·사이즈 3박자가 성공의 비결" 2019-03-10 18:12:35
한국매장 늘리는 남성복 '수트서플라이' 창업주 포커 더용100% 이탈리아 원단으로 49만원대 정장 선보여 '인기' [ 민지혜 기자 ] “디자인, 생산, 판매를 본사가 모두 맡아 유통구조를 단순화했습니다. 우리 제품이 높은 품질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