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월 25일 글로벌 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3-04-25 08:13:01
충분하다는 관측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수퍼3> 기업 관련 소식 하나 더 간단하게 짚어보겠습니다. 존슨앤존슨이 ‘켄뷰’라는 이름을 내세워, 소비자건강사업부를 분사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죠? 베이비파우더와 타이레놀, 클린앤클리어 등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제품들이 포진돼 있고요, 곧 IPO 로드쇼를 시작할...
CJ올리브영, 올해의 제품 발표…"K뷰티 빛낼 中企 발굴 앞장" 2020-11-23 17:29:02
크림부문은 닥터지의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마스카라는 클리오의 ‘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덴탈케어에선 테라브레스의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등이 각각 1위로 선정됐다. 올해는 수상 상품 6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만큼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빠르게 국내 화장품 시장이...
위클리, 후속 곡 'Hello' 안무영상 공개...'위클리高 야구부' 변신 2020-08-25 18:17:00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공식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착수한 위클리는 지난 19일부터 글로벌 케이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손잡고 신규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를 선보이는 등 공백기 없는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위클리, 후속 곡 `Hello` 안무영상 공개…깜찍 발랄 야구 콘셉트로 ‘청량 매력’ 2020-08-25 14:20:09
(태그 미)를 비롯한 첫 미니앨범 ‘위 아’를 통해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공식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착수한 위클리는 지난 19일부터 신규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를 선보이는 등 공백기 없는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전자·현대자동차·SK이노베이션·아모레퍼시픽·무신사 1위 2020-05-18 16:53:00
있으며 주류 브랜드는 ‘처음처럼’,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 등이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지난해 매출은 2조4295억원, 영업이익은 1077억원이었다. 음료 사업 부문의 선전으로 전년 대비 각 3.6%, 26.7% 성장률을 기록했다. 오뚜기는 오뚜기그룹의 모기업으로 종합식품업체다. 1969년 풍림상사로 창립 후 1996년...
소비부진 직격탄 식품업계, '착한 증량'으로 활로 모색 2020-02-20 06:11:00
효과가 발생했고, 롯데주류가 새해 들어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고가를 인하하며 가격 경쟁을 본격화했다. 오리온은 2014년 시작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로 이런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6년간 '초코파이', '포카칩'을 비롯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세금·규제·혼술'…주류업계 새해 가격전쟁 불붙었다 2020-01-05 16:05:31
새해 들어 맥주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고가를 인하했다고 2일 밝혔다. 1위와 2위인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도 주세법 개정에 앞서 지난해 가격을 내렸거나, 가격 인하를 검토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10월 맥주 '카스' 출고가를 평균 4.7% 인하하며 선수를 쳤다. 당시...
종량세 시행에…클라우드·피츠 캔맥주 출고가 인하 2020-01-02 17:54:13
맞춰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사진)의 캔맥주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클라우드는 캔맥주 500mL 기준 1880원에서 1565원으로, 피츠는 같은 용량이 1690원에서 1467원으로 가격이 내려간다. 인하율은 각각 16.8%, 13.2%다. 올해부터 맥주와 탁주의 과세는 가격을 기준으로 세금을...
롯데, 종량세 전환 따라 '클라우드'·'피츠' 출고가 인하 2020-01-02 11:03:42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지금까지 맥주는 가격 기준으로 세금을 매겨왔으나 올해 주세법이 개정되면서 술의 용량 기준으로 세금을 매기게 돼 국내 맥주 업계에 가격 인하 요인이 발생했다. 클라우드는 캔맥주 500㎖ 기준 1천880원에서 1천565원으로, 피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