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즈니스 인사이트]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2024-10-27 17:20:12
드러나기 때문이다. 커피는 겨울에, 이온음료는 여름에 주로 팔리는데, 이걸 갈라놓으면 양 사업부가 각각 여름용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 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 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뤘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만 무한 경쟁을 대놓고 시킬 수밖에 없다. 내가...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드러나기 때문이다. 커피는 겨울에, 이온음료는 여름에 주로 팔리는데, 이걸 갈라놓으면 양 사업부가 각각 여름용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루었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만 무한 경쟁을 대놓고 시킬 수 밖에 없다....
"1병 섭취하면 15분 만에 싹~"…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출시 2024-10-14 15:18:49
CU가 제약사 유한양행과 숙취 해소 제품 '내일N 리커버리'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일N 리커버리는 국내 최초로 '아이스플랜트 복합 농축액'을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 상품이다. 밀크씨슬과 비타민 5종도 정제로 함께 구성했다. 아이스플랜트는 이노시톨, 베타카로틴 등 미네랄을 함유한 원료다....
삼양사 상쾌환, 일본시장 뚫었다…日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2024-09-27 10:38:20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한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진입장벽이 높은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와 함께 현지 편의점 빅3로 불리는 로손에 입점한 것이 매우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숙취해소 시장은 ‘우콘노치카라’, ‘헤파리제’ 등과 같은 숙취해소 음료가...
한화갤러리아, 음료 제조업체 퓨어플러스 인수…“건강 음료 시장 공략” 2024-09-23 11:34:06
마무리 지었다. 퓨어플러스는 30년 이상 비알코올성 음료에 주력한 제조 전문기업으로 건강음료, 유기농 주스, 어린이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해외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호주, 북유럽 등 전세계 50개국에 연간 1,500만달러 이상 수출 실적을 내고 있다...
명절 고속도로 편의점 매출 1위는…귀성길 스낵·귀경길 커피 2024-09-15 09:15:00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상행선에서 품목별 매출을 보면 음료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졸음을 쫓아줄 커피가 21.9%로 가장 높고 기능 건강음료 15.9%, 차음료 12.5% 등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박카스 등 피로해소제와 숙취해소음료, 헛개나무 관련 상품 매출 비중도 높았다. 이외...
오영주 장관, 재창업 소상공인 만나 지원정책 방향 논의 2024-09-05 16:08:42
10억을 투자하여 숙취해소 음료인 알토스를 개발하였으나 홍보와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 재창업 지원사업을 통해 월 매출이 300만원에서 6천만원으로 20배 이상 증가했고, 매출 증가로 화장품 유통사업을 추가해 일본 등 5개 국가에 수출까지 하게 된 성공사례를 공유하였다. 이후 자유토론 시간에는 취업 교육...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수상하며 꾸준한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숙취해소음료 부문 ‘여명808’은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도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
여명808…건전한 음주문화 건강한 대학 생활, 靑春 여명 2024-09-04 16:24:3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대상을 15년 연속 수상했다. 1998년 출시된 이후 26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명808은 처음 시장에 나왔을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은 제품으로 숙취해소음료의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명808은 천연 재료를 이용해...
[포토] 여명808,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4-09-04 02:24:22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