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최적화되어 있고 크림 타입 블러셔나 쉐딩과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에어리 핏팅 듀오’는 더툴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초밀착 듀오’에 새롭게 론칭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타게팅한 제품이다. 구성품인 에어리 퍼프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특징.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있으며 가격은 6000~8000원대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태그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 69%(중복 응답)로...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의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투쿨포스쿨,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픽싱누드쿠션' 선봬 2023-06-01 11:55:00
진행하는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본품, 리필,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픽싱누드쿠션 외에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바이로댕쉐딩', '프로타주펜슬' 등도 할인 판매한다"며 "레오제이와 공동개발한 쿠션과...
실내서 마스크 벗자 "매출 60% 급증"…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7 02:36:30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윤곽 메이크업 제품인 쉐딩 하이라이터 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같은 기간 300%나 늘었다. 괄사 리프팅 밴드 등 얼굴 라인 관리용 뷰티 소품 수요도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이에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16개 브랜드가 참여한 ‘립스틱 페어’를 연다. 추첨을 통해 정품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155% 늘었으며,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그립, 클라우드 쇼츠 출시 그립 클라우드를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클라우드 쇼츠’ 기능을 오픈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의 라이브커머스...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155% 늘었다.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얼굴 윤곽을 마사지하는 뷰티 소품 괄사와 리프팅 밴드 등도 수요도 급증했다. 눈화장 수요도 늘었다. 아이섀도우 거래액은 약 190% 증가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거래액도 2배가량 늘었다. 에이블리는 "마스크 해제 조치와 함께...
틱톡 "한국서 인기 카테고리는 먹방·스포츠·웹툰·뷰티" 2023-01-18 08:41:11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관련한 '#눈화장법', '#쉐딩' 등의 해시태그가 인기였으며, '#헤어꿀팁', '#뷰티팁' 등도 높은 비디오 조회 수 증가율을 보였다. 올해 트렌드로는 5가지가 제시됐다. 먼저 틱톡 내에서 손쉽게 다양한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툴을 통해 누구나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투쿨포스쿨 쉐딩,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1위 달성 2022-12-01 09:05:00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컬러 메이크업 부문 BEST 제품으로 선정되며, 2018년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한 상품과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문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