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野 "이재명 가족의 서민 코스프레 민낯이 드러났다" 2022-02-04 15:32:26
남은 건 모아서 거실에 두었습니다"라고 보고했다. A 씨가 이 후보 욕실에 둔 화장품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제품명은 '떼르 데르메스 애프터쉐이브 밤'으로 남성들이 면도 후 피부 진정을 위해 바르는 로션이다. 가격은 100mL 기준 9만8000원으로, 동일...
"새것 지사님 욕실에 비치했어요" 이재명 에르메스 로션 뭐길래 2022-02-04 10:50:06
최근 소비자단체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에르메스 애프터쉐이브 담은 국내외 온 ·오프라인서 판매되는 애프터 셰이빙 제품 중 가장 비싼 군에 속한다. 떼르 데르메스 애프터쉐이브 밤(에르메스, 100ml) 온오프라인 평균 판매가격은 11만 원대에 달했다. 디올(100ml)과 샤넬(90ml) 제품은 7만 원대였다. 이미나 한경닷컴...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나홀로 집에`…7일부터 예약가능 2021-12-02 09:41:29
속 시그니처 포즈인 쉐이브로션을 바르고 거울 앞에서 소리를 지르는 장면을 재현하거나 `나홀로 집에` 레고를 맞춰볼 수 있다. 버즈는 ”시카고에서 가장 좋은 피자,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을 수 있는 맥앤치즈를 포함해 근사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며 ”편안한 저녁식사 이후엔 디즈니+를 통해 ‘나혼자 집에’를...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용품 및 맞춤구독 포함된 선물세트 선보여 2021-05-18 11:15:40
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면도 자극 케어에 특화된 시카 애프터쉐이브 로션, 기프트 카드 등이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김정환 대표는 “최근 얼굴을 맞대는 인사가 어려워지면서 마음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의 일상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레이지 소사이어티...
엠브리올리스, 과민성 피부 전용 저자극 보습크림 `레 크렘 센시티브` 출시 2021-04-12 11:03:54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크림인 레 크렘 센시티브는 얼굴은 물론 바디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자기 전에 듬뿍 발라주면 다음 날 꿀피부를 선사하는 수면팩, 애프터쉐이브 로션, 그리고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엠브리올리스 신제품...
‘면도독 OUT’ 애프터 쉐이빙 케어 2021-04-08 17:42:00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 히팅 쉐이브 젤로 자극 완화 대부분의 남성이 거품에 의지하며 부드러운 면도를 꿈꾸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과하게 미끈거리는 제형은 면도날이 잘 들지 않을 수 있으며 근육이 긴장된 상태에서는 수염뿐 아니라 각질층까지 제거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흉터나 착색으로 이어질 수 있...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사해소금 함유 셰이빙 크림 출시 2020-12-01 15:55:24
맨즈 그루밍 제품으로 사해소금과 사해수를 함유한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선보였다.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Seacret Men Cool Foaming Shave Cream)은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및 해수를 비롯해 멘톨, 해바라기씨오일, 리놀레익애씨드 등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잦은 면도로 지...
시크릿, 사해수와 사해소금 함유한 면도크림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 2020-12-01 15:30:11
포밍 쉐이브 크림을 국내에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격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이 주어지며,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한다. 4개 제품을 구매하면 시크릿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세안제) 또는 시크릿 맨 애프터 쉐이브...
[스타트업:개발자 쟁탈전③] “결제 날을 설정하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가능하게 만들죠” 김희재 와이즐리 백엔드 개발자 2020-08-26 17:56:00
쉐이브의 경우 사용자마다 니즈가 다르다는 점에서 좀 더 독특한 결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3일에 한 번 면도를 하는 사람과 매일 면도를 하는 사람의 구독 서비스는 달라야 한다. 이것은 와이즐리가 해결해야 하는 문제점 중 하나였다. 그래서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결제 서비스를 활용하는 형태다. 구독하기를 누르면...
[넥스트K] 美아마존 2위 먹은 'K앰플'…비결은 남성팬 2020-05-21 08:29:25
정 대표는 "미국 남성 소비자들이 애프터쉐이브 앰플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며 "남성 소비자 연령대도 10대에서부터 60대까지 다양한 편으로, 뷰티브랜드 중에선 남성 소비자 비중이 높은 건 드문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플레인 자체가 플레인(평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