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바디로션(450㎖·2개), 질레트 포오미 센서티브스킨 쉐이빙폼(175g·6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532㎖·2개),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됐다.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오픈마켓(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는...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바디로션(450㎖·2개), 질레트 포오미 센서티브스킨 쉐이빙폼(175g·6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532㎖·2개),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됐다.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오픈마켓(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는...
남성의 그루밍을 위한 뷰티템 총집합 2020-03-03 10:26:53
폼이나 젤을 사용해 칼날의 자극을 완화시켜 수염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다.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면도크림 그린 10가지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피부에 오일 보호막을 형성해 면도날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 가시성 높은 투명한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최대한 밀착시켜 부드럽고...
한솔생명과학, ‘더 뷰티 미인시대’ 참가 2019-03-11 17:01:50
셀린저 색조 화장품을 중심으로 에센셜 스킨, 세럼, 쉐이빙 폼 등 천연 원료를 이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gmp(우수화장품제조기준), iso(품질경영시스템), koita(기업부설연구소) 등 공신력 있는 인증 제도 하에 생산된 제품들로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주최사인 온라인 마...
디오-진-황민현처럼 빛나는 피부? 옴므 스킨 케어 노하우 2018-12-27 16:21:00
클렌징 텍스처인 폼 제품을 선택해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한 세안을 진행할 것. 세안 단계에서 면도를 한다면 쉐이빙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피부 관리를 하는 이들이라면 필수다. 특히나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 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필수적으로 쉐이빙 제품을 이용해 면도 시 가해질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이슈+] 시들해진 성장세에…전기면도기, '고급화'로 승부수 2018-10-15 13:56:49
적게 든다. 쉐이빙 폼(크림) 같은 보습용품도 필요 없다. 세척과 위생 등에서도 습식면도기 보다 우수하다. 내구연한이 긴 것도 이 때문이다. 하지만 비싼 가격은 전기면도기의 최대 단점이다. 시장조사업체 gfk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전기면도기 시장은 약 9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 성장에 그쳤다. 전기면도기는 수 년간...
맨즈워시 뭔데 이렇게 핫해? 2018-06-20 17:05:54
폼 클렌저 하나로 클렌징과 쉐이빙을 동시에! 매일 면도로 상처 받는 얼굴을 위해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을 찾는다면 세안과 부드러운 면도를 폼 클렌저 하나로 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DTRT 폼 클렌저 페이스 투 페이스’는 섬세한 거품이 피부 구석구석 꼼꼼한 모공청정과 면도날의 밀착력을 높여 부드럽고 깔끔한...
성인들이 찰흙같은 장난감을 갖고 노는 이유 2018-01-02 00:05:00
있습니다. 풀이 주재료로 들어가고 쉐이빙폼, 핸드크림 등이 부재료입니다.슬라임은 2015년 인기 유튜버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작년 6월 아이유가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갖고 노는 영상을 올린 후로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 작년에는 슬라임만을 유통하는 사이트...
"남성들도 청결제·보정속옷 찾는다…혁신적인 면도기도 '인기'" 2017-11-23 10:45:05
닥터는 면도날에서 쉐이빙 폼이 나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면도하기 전 쉐이빙 폼을 얼굴에 바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민감한 부위를 관리하는 '청결제'를 쓰는 남성들도 이제 더 이상 낯설지 않다. 올리브영은 2015년 남성 청결제를 판매하기 시작했고, 올해 4월부터는 '다슈', '재클린',...
세븐일레븐, 남성용 화장품 확대…로레알·P&G 제품 선보여 2017-11-12 15:44:18
볼케이노 폼'(1만원)과 '이드라파워 밀키 로션'(1만5천원), '이드라파워 에센스 스킨(2만원)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남성용 탈취제와 면도기, 쉐이빙 폼, 차량용 방향제 등 4종으로 구성된 'P&G 남성용 세트'(2만5천900언)도 2천개 한정 출시했다. 올해 1∼10월 세븐일레븐의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