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최악 대기오염' 덮친 뉴델리…건물 형체 흐릿·상점 매출 50%↓ 2024-11-19 17:10:17
체념한 듯한 목소리도 나왔다. 인디아 게이트에서 스낵을 파는 상인 찬다르(70)는 "매년 공기가 이렇지 않으냐"며 "아무런 문제 없다"고 잘라 말했다. 공기가 안 좋으니 시민들이 외출을 줄이면서 장사가 잘 안된다는 볼멘소리도 나왔다. 인디아 게이트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상가 칸마켓에서 식료품점을 운영하는 디빈다(54...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위펀 커피24X제티노, 2024 서울 카페쇼 참가 2024-11-07 10:00:29
위한 맞춤형 원두 제작 체험도 진행 중이다. '커피24'가 취급하는 프리미엄 원두를 기업 임직원 성향과 입맛, 취향에 맞춰 커스텀 가능하다. 커피뿐만 아니라 직원 복지부터 기업 운영과 관리까지 돕는 위펀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업형 간식 구독 서비스 '스낵24'의 PB 제품...
경북 경성팜스, 2025년 임산물 글로벌 특화시설 공모 선정 2024-10-24 14:08:14
공모사업에서 전국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는 임산물의 수출 확대 가능성 등을 평가해 선정하며, 임산물 수출품에 대한 체계적인 규격, 품질, 안전 관리를 위한 특화시설을 조성해 임산물 수출을 확대하는 사업이다. 공모에서 선정된 경성팜스는 표고버섯 가공품 수출 설비를 위한 사업비 총 10억원...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스낵24' 매대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DOOH(디지털 옥외광고)를 송출하는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실 구매력 높은 2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타깃팅이 가능한 광고 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8천여 곳 이상의 위펀 고객사 임직원이 가장 많이 모이는 사내 카페 공간이나 라운지에 매대가 설치되어...
'빼빼로', 미 북동부 코스트코 입점…미국 공략 확대 2024-10-24 09:34:58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 빼빼로를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미국 코스트코에서 빼빼로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스트코에서는 지난 21일부터 빼빼로 아몬드·화이트 쿠키·크런키 3종 모음 제품이 팔린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난 3월 캐나다 코스트코에 먼저 입점한 이 제품은 캐나다에서 6개월 동안 30만개...
4분 만에 '품절'…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 또 풀린다 2024-10-23 09:36:49
밤 티라미수 15만개를 팔았고, 24일부터 오프라인 판매에 나선다. 지난 16일에는 예약 물량 1만개가 단 4분 만에 모두 팔려나갈 만큼 인기를 끌었다. 편의점별 밤 티라미수 재고 조회는 '포켓CU 앱'에서 할 수 있다. CU는 밤 티라미수를 맛본 고객 반응을 발 빠르게 반영해 권성준 셰프와 함께 당도 등을 1차로...
CU, '맛폴리 밤 티라미수' 24일부터 전국 매장서 판매 2024-10-23 08:55:15
된 '밤 티라미수'를 24일부터 전국 1만8천여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를 주제로 하는 경연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만든 메뉴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CU는 앞서 9일간 앱 예약 판매를 통해 밤 티라미수 15만개를 팔았고,...
파리 국제식품박람회에 선보인 간장게장…한국 업체 116곳 참가 2024-10-21 01:12:27
식품산업협회 차원에서 10곳, 개별 참가한 업체도 24곳 등에 달한다. 전시 품목도 신선 식품, 김치, 스낵, 음료, 차, 인삼, 면류, 장류 등으로 다양해졌다.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매일유업, 아워홈, 샘표식품, 오뚜기, 풀무원, 빙그레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기업들도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다. 남상희 aT 파리지사장은...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앞두고 뉴욕에 체험존…한국도 1월 개장 2024-10-13 06:00:01
구슬치기 등의 게임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24명이 한 그룹이 돼 경쟁을 펼치며 손목에 찬 밴드를 통해 점수가 자동 계산돼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게임 체험장에는 한국 스낵류를 맛볼 수 있는 '나이트 마켓'과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물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오징어 마트'도 함께 입점한다....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지난달 24일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예약 판매해 1천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GS25는 SNS에서 스웨덴 캔디로 소개돼 관심을 끈 스웨디시 젤리(Swedish Jelly)도 이달 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CU도 스모어 초콜릿을 새로운 방식으로 상품화한 '초코 마시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