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가격은 제품 간 최대 2배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10㎖당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0㎖당 1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세정력 등을 바탕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제품으로 3개를 꼽았다. 해피바스...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제품 간 두 배가량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천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성능 등을 토대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제품으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과 센카...
"닥터지 앞세워 내년 美·日 시장 전력투구" 2024-11-04 17:46:47
‘블랙 스네일 크림’이 장병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국 군부대 PX의 입점 제안이 이어졌다. 처음엔 PX 입점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컸다. PX에서 팔리는 값싼 화장품으로 각인되면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일 수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이 대표의 생각은 달랐다. 그는 “PX 입점은 장병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 등에게...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은 이전에 군 내에선 국군수도병원 군마트(PX)에서만 제한적으로 판매됐다”며 “장병들 사이에 ‘시중가 대비 훨씬 저렴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국 군부대 PX 입점 제안이 들어왔다”고 했다. 당시 고운세상에선 PX 입점에 대체로 부정적이었다. PX에서 저렴하게 팔리는 화장품이라는 게...
삼양라운드스퀘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잭앤펄스' 알린다 2024-10-31 08:20:15
2∼3일 성동구 성수동 스네일하우스에서 운영된다. 방문객은 매장에서 잭앤펄스 제품을 활용한 요리를 맛보고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진찍기,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잭앤펄스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것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삼양식품은 이 브랜드에서 식물성...
AI로 K뷰티 '찰떡' 인플루언서 매칭 2024-09-12 17:40:24
전략을 펴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틱톡에서 스네일 크림 챌린지로 8억 조회수를 기록한 후 글로벌 매출이 확 뛰었다. 티르티르는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에게 피부에 딱 맞는 쿠션을 개발해 선물한 영상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다. 뷰티 제품은 가격이 비싸지 않아 인플루언서 입장에서도 쉽게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하기에 좋...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스네일 뮤신 에센스’는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지켜냈다. 라네즈는 세포라에서 ‘크림 스킨’ 등 스킨케어 매출이 늘었다. 자사 브랜드 이니스프리도 자외선 차단 제품이 판매 호조를 나타냈다. 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도 중국 시장 부진 속 북미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을 것으로 봤다. LG생활건강의 올해 상반기 전사...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패드, 히어로코스메틱스의 마이티 패치,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올인원 크림 등이 랭크인 했습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뷰티 제품들의 구매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틱톡샵에서 가장 거래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이 뷰티(약 23%) 분야로 올해 약 25억 달러가 거래된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미국 틱톡샵 판매 랭킹을 ...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가 차지했다.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는 행사 기간 뷰티 부문(뷰티&퍼스널케어) 전체 판매 랭킹 1위였다. 2위는 K뷰티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의 ‘바이오-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였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3, 4위에 올랐다. K뷰티...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판매 1∼3위 '싹쓸이' 2024-07-24 14:02:57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됐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