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설] 北 완전한 비핵화" 입 모은 한·미·일, 그래도 불안한 이유 2025-02-16 17:50:36
전락할 뿐이다. 북핵 문제와 관련해선 외교가의 화려한 ‘말의 성찬’에만 취해 방심했다가는 크나큰 낭패를 볼 수 있다. 북한과의 협상 가능성을 늘 열어두고 있는 트럼프의 대북 제재 완화와 핵 군축을 맞바꾸는 ‘스몰 딜’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한·미 군사훈련 축소·중단 가능성에도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어차피 살 거 하루라도 빨리"…30대女 새벽부터 '오픈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13 13:24:30
스몰 사이즈로, 이번 인상으로 1470만원에서 1560만원으로 약 6.1%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까르띠에는 3개월 만에 국내 판매 제품의 가격을 약 5~6% 또 인상했는데, 미리 인상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부 까르띠에 매장에선 '오픈런' 현상이 빚어졌다.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인 당근 등에는 '백화점 줄서주기...
독립리서치 밸류파인더, 업계 첫 '상장사 콥데이' 개최 2025-02-12 16:41:49
때문이다. 이충헌 대표는 "증권사 리서치센터의 스몰캡 기업 리포트 발간 숫자는 점점 줄고 있고 2023년 기준 시가총액 1000억원 미만 기업의 83%가 단 하나의 보고서도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 금융당국은 시가총액과 매출액 기준 요건을 상향하며, 코스피과 코스닥 내 스몰캡 기업의 상장폐지 요건을...
'1500만원짜리 시계' 사려고 이렇게까지…문 열자마자 '대혼란' 2025-02-11 19:00:04
루이 스몰 사이즈는 1470만원에서 1560만원으로 각각 올랐다. 지난 5일에는 티파니앤코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면서 반지 T1링은 348만원에서 363만원으로, 목걸이 티파니락(스몰 펜던트·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 세팅)은 650만원에서 680만원으로 각각 인상됐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테마주로 뜨니 갑자기…'꼼수 유증' 주의보 2025-02-11 17:40:27
추세다. 작년에만 총 8개 상장사의 유증 증권신고서에 대해 금감원이 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했다. 이 가운데 5곳이 유증을 철회하거나 유증 규모를 축소했다. 한 증권사의 스몰캡 연구원은 “주가를 띄우거나 대규모 자금 조달을 위해 유증을 악용하는 사례가 적지 않은 게 현실”이라며 “특히 코스닥 기업에 투자할 땐...
"불경기? 우린 모른다"…명품들 또 가격 올린다 2025-02-11 14:54:06
스몰 사이즈는 1천470만원에서 1천560만원으로 각각 올랐다. 지난 5일에는 티파니앤코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면서 반지 T1링은 348만원에서 363만원으로, 목걸이 티파니락(스몰 펜던트·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 세팅)은 650만원에서 680만원으로 각각 인상됐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불황에도 명품은 예외…카르티에·프라다 등 가격인상 행렬 2025-02-11 14:45:37
스몰 사이즈는 1천470만원에서 1천560만원으로 각각 올랐다. 지난 5일에는 티파니앤코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면서 반지 T1링은 348만원에서 363만원으로, 목걸이 티파니락(스몰 펜던트·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 세팅)은 650만원에서 680만원으로 각각 인상됐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뉴욕증시 특징주...실적부진에 '온 세미콘' 급락 2025-02-11 07:08:08
미들&스몰캡 : BP, 시스코, 맥도날드, 온 세미콘덕터, 리프트, 쇼피파이 석유기업 BP가 행동주의 펀드 엘리엇의 지분 매입 후 6.8% 상승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엘리엇이 BP가 다시 석유와 가스 사업에 집중하는 방향과 함께 실적 개선에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압박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시스코는 미스트라 AI와...
"식품도 여기가 제일 싸"...온라인 식품 쇼핑 쏠림 2025-02-11 06:50:31
8.6%, 네이버쇼핑 8.4%, 홈플러스몰 5.6%, 이마트몰 5.0%, G마켓(지마켓) 3.1%, SSG닷컴(쓱닷컴) 2.9%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2023년 조사 때는 쿠팡 40.1%, 컬리 10.3%, 네이버쇼핑 9.5%, 이마트몰 7.9%, 홈플러스몰 7.1% 등의 수치가 나왔다. 대부분의 플랫폼은 이용률이 낮아진 반면 쿠팡은 15.3%포인트나 높아져...
"온라인 장보기 쿠팡 쏠림 심화…소비자 10명 중 7명 이용" 2025-02-11 06:15:00
주로 쿠팡에서 식료품을 구매한다고 답했다. 이어 컬리 8.6%, 네이버쇼핑 8.4%, 홈플러스몰 5.6%, 이마트몰 5.0%, G마켓(지마켓) 3.1%, SSG닷컴(쓱닷컴) 2.9% 등의 순이었다. 2023년 조사 때 쿠팡 40.1%, 컬리 10.3%, 네이버쇼핑 9.5%, 이마트몰 7.9%, 홈플러스몰 7.1% 등의 수치가 나온 것과 비교하면 쿠팡의 상승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