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세점,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단독 판매 2025-02-11 09:07:24
Grown)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에서 SCD 32종을 단독 판매한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말 그대로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하면서 가격은 10분의...
LG유플러스 '유플투쁠'로 할인받은 고객 800만명 돌파 2025-02-02 09:57:12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 및 주얼리 스타일링 등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연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멤버십 VIP 이상 및 장기고객 5년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고객의...
LGU+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 누적 참여 800만건 돌파" 2025-02-02 09:00:00
빕스, 피자헛 순이었다. 참여 고객은 20대와 40대 여성이 가장 비중이 높았으며 남성은 30, 40대가 참여율이 높았다. 이번 달에는 유플투쁠을 통해 50명을 대상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 등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선보인다고 회사는 밝혔다. shjo@yna.co.kr...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KT, 12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12-09 09:52:19
X 위키드 콜라보 상품, 스와로브스키 데이트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 상무는 "KT 멤버십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멤버십 활용 형태에 대한 인공지능(AI) 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할...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부회장 △염창선 한샘 팀장 △오나미 스와로브스키 한국일본총괄대표 △오세천 LG전자 전무 △오세철 삼성물산 사장 △오인선 에스원 팀장 △오정은 카카오게임즈 홍보실장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 △우오현 SM 회장 △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 △원영덕 현대글로비스 커뮤니케이션실장(상무) △원유...
이주연 아주대 교수, 브랜드로레이 리더십상 수상 2024-08-23 17:06:39
대학에 근무하며 중소기업 지원 재능기부를 하고 있고, 대학 교수 퇴임 후에 제3인생도 중소기업 활성화 재능기부를 계속할 계획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 교수는 24K 순금 트로피와 스와로브스키 상패 및 다양한 부상을 함께 받았으며, 이 교수의 기록은 브랜드로레이재단에 영구 등록되며, 그의 서명과...
K캐릭터 성장판 닫혔는데…'50살 키티'로 115조 왕국 세운 日 산리오 2024-08-09 18:08:48
손잡았다. 고양이 소녀를 넣어 발렌시아가가 가방을, 스와로브스키가 목걸이를, 세이코와 카시오가 시계를 내놨다.○엔터 협업으로 ‘즐길 시간’ 늘려콘텐츠업계는 산리오가 쓴 ‘반전 드라마’에 주목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21회계연도(2020년 4월~2021년 3월) 영업손실을 보며 위기를 맞았다. 코로나19 유행으로 오프라...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개최되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달하는 베트남 인구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열리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달하는 베트남의 인구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스와로브스키, 샤넬 등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을 기본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몰링형'(malling) 공간 구성을 바탕으로 올여름 40도에 육박하는 베트남에서 '몰캉스'(몰+바캉스)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